인천 주안 엠앤제이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정보

인천 주안 엠앤제이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인천지식산업센터는 주안국가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엠앤제이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인데요.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 M&J 비즈타워]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T.1600-4694

mnjbizinfo.modoo.at

주안국가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만큼 중소기업 진흥을 위해 저렴한 분양가로 책정되었으며, 사용승인이 완료되어 즉시입주가 가능한 인천에 몇 안되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요근래 인천지역에서 지어지던 지식산업센터들이 원자재값 상승과 토지가격 상승 그리고 한국은행에서 기준금리 인상을 꾸준히 올리면서 그동안 망설이셨던 인천지역 중소기업 대표님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데요.

 

이글을 보시는 대표님도 인천지역 공장전문 부동산을 몇군데만 돌아보셔도 제 말이 거짓이 아님을 금방 아실거라 예상합니다. 둘러보시고 연락주세요..^^

 

 

위 그림은 인천 주안국가산단 내 위치한 M&J 비즈타워 조감도와 사업개요입니다.

 

인천아파트형공장 M&J 비즈타워는 인천 서구 가좌동 524-12번지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로서 대지면적 약1,500평 규모에 연면적은 대략 11,000평으로 주변에 지어진 아파트형공장과 규모는 비슷합니다.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 M&J 비즈타워]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T.1600-4694

mnjbizinfo.modoo.at

또한 엠앤제이 비즈타워는 지상1층부터 지상10층까지 규모 건물로, 1층은 근린생활시설 10층은 섹션오피스로 구성되어있으며, 2층부터 9층까지는 층고 5.6M의 지식산업센터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 중 5층은 전층이 주차장으로 되어있어 거래처 손님 주차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위 그림은 주안 M&J 비즈타워의 위치인데요. 보시는 바와같이 가좌IC 와의 거리가 1.3km 여서 경인고속도로 이용하기도 편리하고, 인근에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업단지역과 가재울역이 가까워 임직원분들 출퇴근하기도 편리합니다.

 

솔직히 가재울역은 좀 멀구요. 주안산단역을 이용하면 수도권1호선 주안역을 통해 서울에서 출퇴근하기도 용이합니다..^^

 

위 그림은 엠엔제이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인근 주변현황인데요. 몇몇 지식산업센터가 있기는하지만 M&J 비즈타워만큼 저렴하고 100평이상되는 대형평형대는 찾아보시기 힘드실겁니다..

 

 

위 그림은 인천지식산업센터 M&J 비즈타워 수분양자 혜택인데요. 기본적으로 취득세 50% 감면혜택이 있고 각종 정책자금을 이용해 지식산업센터 시설자금을 저리로 대출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임대료를 내시고 공장을 이용하시는 중소기업 사장님들도 임차로 계시는 것보다 분양을 받으시는게 훨씨 유리하다는 걸 아실건데요.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 M&J 비즈타워]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T.1600-4694

mnjbizinfo.modoo.at

만약에 월 150만원으로 5년, 즉 60개월을 임대료로 내시면 총 임대료 9,000만원이 임대인에게 지급되는데요. 이 금액이면 아파트형공장 전용면적 30평대를 대출80% 시설자금 받으셔서 분양받으시는게 훨씨 유리하십니다. 남의 공장이 아니라 내 공장이라는 자부심도 드실겁니다..^^

 

 

위 그림은 주안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입주가능업종인데요. 기본적으로 아파트형공장은 취득세 50% 감면혜택이 있지만 위와 같은 입주가능업종만 산업단지내 입주가 가능합니다.

 

제조업 중 소음, 진동, 냄새, 공해배출 등이 심하지 않은 도시형제조업. 창의적 활동으로 고부가가치의 지식서비스를 창출하는 산업인 지식기반산업. 그리고 정보의 수집, 가공 등 정보화를 촉진하는 정보통신관련산업이 입주대상이십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은 인천 주안 엠앤제이비즈타워의 특장점에 대한 내용인데요.

 

M&J 비즈타워는 2층~9층까지 기본적으로 직선형 드라이브인 시스템 구조로 설계되어있어, 해당층 해당호실로 바로 2.5톤 화물차량이 진입 후 호실 앞 주차가 가능한 구조입니다. 뿐만 아니라 슬라이딩 도어를 제공하여 1톤화물차량 정도는 공장내부까지 진입가능합니다.

 

 

위 그림은 M&J 비즈타워 층별안내도인데요. 전에 설명드렸듯이 2층부터 10층은 공장입니다.

 

그 중 5층은 주차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특별한 점은 10층은 오피스형 공장으로 조용한 사무실로 이용가능한 호실입니다. 화물엘리베이터는 최대중량 5톤까지 가능합니다.

 

이상 간략한 인천 주안산단 내에 위치한 M&J 비즈타워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