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안내

제13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안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정부 정책자금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13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안내에 관한 내용입니다.

 

제13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안내

 

위 사업은 기상산업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확산과 위상 제고를 위하여 기상정보를 기업(관) 경영에 효율적으로 활용하거나 국내 기상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관), 개인을 발굴하여 포상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공모대상은 기상산업 발전에 공헌한 기업(관) 및 개인입니다. 공모기간은 2018. 5. 2.~8. 31. 시상규모는 총 21백만원입니다.

 

 

 

공모분야는 기상정보 활용 부문, 기상산업 진흥 부문, 아이디어 제안부문 등입니다. 기상정보 활용 부문은 기상정보를 기업(관)경영에 활용하여 재해예방 및 경영을 혁신한 경우. 기상산업 진흥 부문은 기상ㆍ기후 분야의 기업, 학계, 연구기관 및 단체에서 우수연구 및 기술개발 등을 통해 기상산업 발전에 기여한 경우 등입니다.

 

아이디어 제안 부문은 기상산업 신규서비스 또는 신사업 발굴 및 수요자 중심의 정책 등에 대한 우수 아이디어 등입니다.

 

제13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안내

제13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안내 주관기관은 한국기상산업기술원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기상산업기술원(kmiti.or.kr) → 알림ㆍ자료 → 공지사항 참조(☞바로가기하시기 바랍니다.

 

제13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참가모집 공고 및 신청서.hwp
다운로드

 

 

제13회 대한민국 기상산업대상 안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