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 아파트형공장 중 가장 퍼펙트한 스펙을 자랑합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 아파트형공장 중 가장 퍼펙트한 스펙을 자랑합니다.

안녕하세요..^^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인천 가좌IC 부근을 지나시다보면 엄청 거대한 건물이 보이시는데요..그게 바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연면적이 무려 2만평이 넘는 아파트형공장으로서 인근에 지어지는 지식산업센터에 비할바가 못되는 대규모 비즈니스 타운이라고 보시면되십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의 층수는 지하1층부터 지상14층까지 지어지며. 지식산업센터, 공장 및 상가와 기숙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 그림들은 제가 직접 찍어본 광양프런티어3차 5층의 모습인데요. 아직 준공되기 전에 찍은 사진이라 주차구획선이 없네요..


주차구획선이 없어서 그런지 통행로가 엄청 넓어보이는데요. 준공이 완료된 지금 주차구획선이 있어도 엄청 넓어보입니다.


일방통행으로 할게 아니라 좀 빡빡하더라도 양방통행으로도 가능할 정도의 넓이입니다.






위 그림들은 공장내부에서 찍어본 사진인데요.높은 층고라서 5층인데도 실제 아파트 높이로는 7층정도 되어보이는 탁트인 시야를 보실 수 있으십니다.


창문밖 오른편으로 경인고속도로가 보이는데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경인고속도로와 맞닿아 있지만 추후에 방음벽이 없어지면서 광양3차 바로 앞에 사거리 교차로가 생길 예정이라고 합니다.




위 그림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공장내부에서 바라본 통행로 모습인데요.


바로 앞에 내 공장에 설치된 슬라이딩 도어를 열면 주차장이 있는 설계로 되어있습니다. 공장에서 나왔는데 바로 주차장...^^ 이렇게 편리한 구조를 보지못하고 느끼지 못하셨던분은 감탄하실 정도입니다...ㅋ


문을 열었는데...주차장이라니..ㅋ 우리 아파트도 문열면 주차장이 있으면 정말 대박일텐데 말이죠...^^



이상 간략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에 대한 내용을 적어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홈페이지나 분양제안서 다운로드 받으셔서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1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