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중소기업 정책자금 2018년 식품진흥기금 융자사업 시행 공고

[세종] 중소기업 정책자금  2018년 식품진흥기금 융자사업 시행 공고

안녕하세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창업자금대출, 소상공인차업자금대출 등 정부지원사업 알리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세종특별자치시 식품진흥기금에 관한 중소기업 정책자금에 관한 내용입니다.


[세종] 중소기업 정책자금  2018년 식품진흥기금 융자사업 시행 공고


위 사업은 세종시 소재 식품위생업소의 위생수준 향상과 안정적 운영 도모를 위해 위생관리 및 설비시설 개선비용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융자 대상은 세종시에서 1년 이상 영업하고 있는 업소 및 어린이 기호 식품 우수판매업소로 지정 받거나 개․보수 하려는 업소입니다.



융자 제외대상 (신청일 기준)은 휴업 또는 폐업 중인 업소.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은 지 1년 미만이거나 행정처분이 진행 중인 업소. 식품접객업소 중 단란주점 및 유흥주점(화장실 시설개선 자금은 가능)입니다.


융자규모는 금50,000,000원(금오천만원). 융자범위는 업종 및 시설별 1,000만원 ~ 5,000만원 범위입니다. 



대상 사업은 영업장의 시설개선 및 영업에 필요한 기계 구입․설비 등 시설개선사업.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적용업소에서 위생관리 시설을 개선․확충하려는 사업입니다.


융자 한도는 식품제조‧가공업소 : 업소 당 5천만원 이내. 식품접객업소, 집단급식소, 건강기능식품판매업소 등 : 업소 당 3천만원 이내입니다. 대출금리는 연리 1.5%. 상환기간은 2년 거치 3년 균등분할 상환 조건입니다.


[세종] 중소기업 정책자금  2018년 식품진흥기금 융자사업 시행 공고


주관기관은 세종특별자치시이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세종특별자치시(www.sejong.go.kr→ 새소식 → 공고/고시 → 일반공고/고시 참조(☞바로가기부탁드립니다.


[세종]_2018년_식품진흥기금_융자사업_시행_공고.hwp


[세종] 중소기업 정책자금  2018년 식품진흥기금 융자사업 시행 공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