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IC 가는길에 들른 추오정 남원추어탕

광명IC 가는길에 들른 추오정 남원추어탕


예전에 광명 철산역에서 먹던 삼계탕이 생각나 지나는 길에 와이프랑 애들 먹이려고 가봤더니 없어졌는지. 아니면 내가 못 찾는건지.. 찾다찾다 못찾아서 하안동에서 광명IC 가는 길에 있는 맛집 중 고른 추오정 남원추어탕.


내가 추어탕을 좋아해서 일단 들어는 갔는데. 늦은 점심식사였는데도 1층 주차장은 벌써 꽉찻고. 옆에 있는 공용주차장을 이용하란다.ㅠ 여차저차 주차하고 올라가봤더니 사람들이 꽤나 식사중. 분위기가 약간 고급 한정식 집같은 고급진 분위기랄까? ㅎㅎ



여기는 밥이 강황을 넣어서 그런지 노란색을 띄고. 무우 시래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반찬도 한정식집에서나 나올듯한 샐러드라고 해야하나. 암튼 샐러드랑 연근이 나오는데 연근 또한 아삭아삭하니 맛있었다.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와야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