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추천정보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추천정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대표님을 위한 인천서구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중인 전연식 팀장입니다.



오늘도 인천서구 가좌동 날씨는 영하5도입니다. 너무 춥습니다. 날씨가 춥고 습도가 없어서 그런지 이번엔 양양에서 불이 났는데요.. 항상 자나깨나 불조심 해야겠습니다...ㅠ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이번 포스팅도 인천서구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관한 내용인데요.. 아래 내용들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아래 홈페이지도 참조부탁드립니다.


http://www.kwangyang3.info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가좌동. 주안국가산업단지. 부평 등 인천시 구조고도화 사업 일환으로 보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각 현장들마다 좋은 자리. 차별화된 시스템등을 내세우고 있는데요.


제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를 주력으로 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입지적인 면이나 미래가치로 봤을땐 광양프런티어밸리3차가 단연 돋보인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론티어밸리3차는 입지적인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데요. 


도보3분거리에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이 있어 직원모집 시에 정말 유리한 장점이 있으며. 11층부터 14층까지는 오피스텔형 기숙사 190개 호실이 있어. 지방에서 다니시는 임직원을 위한 숙소문제도 한방에 해결가능합니다.



뿐만아니라 (구)경인고속도로 가좌IC와 인접하여 사통팔달. 어디든지 내달릴 수 있는 교통망을 자랑하는데요.. 


서울 및 수도권 외곽으로의 진출입이 용이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구간 교차로 공사가 진행된다고 하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대로 사거리 코너자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용이하고 대로 바로 앞에 위치한 인천시 랜드마크가 될것이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개발위치는 예전 코스모화학자리에 위치한 인천서구 가좌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 그림은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건설현장 모습 인데요. 2018년12월29일 현재 10층 바닥공사가 마무리 되고 11층 공사중이며. 동시에 강화유리까지 설치하고 있습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대지면적 약2,700평. 연면적 21,000평 지하1층부터 지상14층 규모입니다. 준공은 2019년08월 예정입니다.



<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추천정보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