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가좌동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가좌동 아파트형공장



안녕하십니까? 인천가좌동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중인 전연식 팀장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가좌역 도보3분거리에 있는. 경인고속도로가 바로 보이는 옛 코스모화학부지에 지어지는 연면적 21,000평 대규모 아파트형공장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경인고속도로 일반화사업 최대 수혜지로 꼽히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미래가치를 보시고 많은 중소기업 대표님들이 홍보관을 찾고 계시는데요.. 대표님도 홍보관에 오셔서한번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분양홍보관 내방전에 아래 홈페이지도 참조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kwangyang3.info



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론티어벨리3차는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과 도보3분거리여서 대중교통과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뿐만아니라 인천가좌역 주변으로 상업지구 조성예정이여서 미래가치가 뛰어난 현장입니다. 게다가 경인고속도로가 일반도로화 되는 시점에는 사거리 교차로 코너에 위치한 프리미엄 아파트형공장으로 거듭날 예정입니다...^^



위 그림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건설현장인데요..촬영일자는 2018.12.29 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경인고속도로 일반화사업에 의한 교차로 코너자리에 위치한 최고입지를 갖춘 아파트형공장이 될 예정입니다.


지하철 인천가좌역. 고속도로 진출입 용이. 중심상권 사거리 코너자리가 될 것입니다.



인천가좌역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물류이동이 편리하도록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제조업하시는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표님을 위해 높은 층고. 발코니 서비스 면적 제공. 도어투도어시스템으로 지상9층까지 5톤화물차 진입 및 호실 앞 주차와 화물하역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광양프론티어벨리3차 분양계약시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무이자 융자지원. 잔금은 입주시기에 지불하십니다. 일단 계약시 10% 지불하시고 준공예정일인 2019년08월까지는 다른 자금투입이 없습니다.


업체 및 대표님 신용에 따라 틀리지만 잔금대출은 담보대출 및 신용대출을 합쳐 최대90%까지 장기 저리융자를 지원합니다. 물론 업체 대표님 신용도에 따라 추가대출이나 상환시기 연장도 가능합니다.



금융혜택으로는 취득세 50%감면. 재산세 37.5% 5년간 감면. 부가가치세 100% 환급 되십니다. 취득세 및 재산세 감면은 지식산업센터 입주가능업종 및 실입주 업체에 한하고 있습니다. 이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이상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자금계획 및 금융혜택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위 대표번호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