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분양홍보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분양홍보관

안녕하세요.. 날씨가 엄청 춥습니다. 인천날씨가 영하12도라니...ㅠ 요 몇일전 추운 날씨를 예상하고 따뜻한 남쪽 부산에 다녀왔는데요..부산도 엄청 추웠습니다.


꼭 보고싶었던 마린시티도 제대로 못보고..ㅠㅠ



어쨋든 이런 추운 날씨에도 열심히 그것도 연말에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에 열심인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이제 어느덧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가 10층 바닥공사중인데요. (구)경인고속도로를 지나시는 분은 저 큰 건물이 뭐지하며 그 규모에 깜짝 놀랄수밖에 없는 모습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는 지하1층. 지상14층 건물로. 그 중 제조가능한 아파트형공장은 9개층입니다. 나머지는 상가 및 지원시설. 그리고 오피스텔형 기숙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갖춘. 제조업에 특화된 인천소형공장 지식산업센터입니다. 5톤 화물차량도 진출입이 가능하고. 여유롭고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높은 층고로 설계되어있습니다.



위 그림은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의 모습입니다.



위 그림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상담석을 보고 계십니다..^^



광양프론티어밸리3차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지상9층까지 직접 차로 이동 가능한데요.. 램프최대 회전반경이 40M로. 5톤화물차량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램프폭은 직선구간은 8M. 곡석구간은 9.2M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도어투도어 시스템을 적용하였는데요.. 적재하중은 제곱미터당 1.2ton 입니다. 대략 평당 하중이 4톤이 되는 셈입니다. 왠만한 대형머신도 설치가능하십니다.



참고로 복도 차로폭은 양방향 6.5m 입니다..^^



<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




이상 간략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분양홍보관 모습을 보여드렸습니다. 혹시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위 대표번호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ng : MBB - Wake Up

Follow Artist : https://soundcloud.com/mbbofficial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https://youtu.be/9Y0w0ld5sOg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