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알아보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대표님..^^ 인천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요즘같이 춥고 약간 한가로운 년초인데요.. 그동안 궁금하셨던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대해 알아보고 가시는건 어떨까요?



경인고속도로 가좌IC를 지나시다 보이는 가장 큰 건물이 광양프론티어벨리3차인데요.. 아래 포스팅 내용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홈페이지도 방문해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은 중소기업 사무실이나 공장. 임대료 부담없는 내 사옥마련을 준비중인 대표님께는 가장 좋은 정보이니 끝까지 보아주시기 바랍니다..^^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은 인천시 서구 가좌동 274-1번지외 5필지에 위치하였는데요..예전 코스모화학 자리라고 보시면 되십니다.


대지면적 2,776.10평. 연면적 21,126.68평. 으로 인천 가좌 및 주안인근에 있는 아파트형공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는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과 270m 떨어져 있어 도보3분이면 편리하게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임직원분들 출퇴근이 불편하지 않아 직원구하실 때도 좋은 조건입니다. 또한 경인고속도로 가좌IC와 가까워 중소기업 제조물품 이동이나 하역에도 유리한 조건입니다.



또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한 건물에 근린생활시설과 공장등록 가능한 아파트형공장. 오피스텔형 풀옵션 복층 기숙사가 모두 갖춰져 있어 원활하고 편리한 근무환경이 가능합니다.



입주자격은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업종으로 보통은 제조업. 정보통신업. 지식기반산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위 그림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건설현장을 2018.04.25 에 찍어본 사진인데요. 2019년08월 준공 및 입주를 목표로 열심히 짖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는 총14층 중 11층 공사에 여념이 없습니다.



위 포스팅 내용이 많은 내용을 담고 있지는 않지만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위 대표번호로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하게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