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VIP회원 엔진오일 할인쿠폰

T멤버십 VIP회원 엔진오일 할인쿠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3월경 T멤버십 VIP 회원을 대상으로 VIP Pick 을 통해 엔진오일 할인받은 얘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사실 제가 내는 핸드폰 요금 안에 이런 멤버십 할인이 포함된 금액인데요. 그 동안 영화관 할인이나 파리바게트 할인 등은 받아봤는데 엔진오일 쿠폰할인은 처음이네요..^^

 

 

참고로 지난 3월경에는 엔진오일 50% 할인쿠폰(최대 2만5천원) 이였는데, 2022년05월 기준으로는 국산차 엔진오일 3만원 및 부가서비스 할인쿠폰으로 변경되었네요.ㅋ

 

 

이제 본격적으로 할인쿠폰을 발급받으시는 방법인데요. 일단 스마트폰에서 T Membership 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그림이 나옵니다. 그리고 보시는 바와같이 VIP 만 누릴 수 있는 VIP Pick 을 클릭합니다.

 

 

VIP Pick 으로 들어가면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이나 파리바게뜨 케이크 7천원 할인 쿠폰등 여러가지 혜택들이 있는데요. 그 중 스피드메이트 국산차 엔진오일 3만원 및 부가서비스 할인쿠폰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스피드메이트에서 수입차 엔진오일도 30% 할인한다고 하네요..^^

 

 

쿠폰 다운로드 받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취소가 불가하다네요..^^ 저는 과감하게 사용을 누릅니다..ㅋ

 

 

다음 사진은 쿠폰의 유효기간 및 쿠폰번호가 나옵니다. 사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할 때 바코드로 하는게 아니라 자체 전산에 일일이 바코드번호를 입력하더라구요. 뭐 지점마다 틀릴수는 있겠지만요..제가 할 땐 그랬다구요...ㅎ

 

 

위 그림은 스피드 메이트 국산차 엔진오일 할인쿠폰 발급완료 이미지입니다. 오른쪽은 발급 받은 쿠폰을 확인하는 내용인데요.

 

발급 받은 쿠폰을 확인하려면 T 멤버십 > MY > 혜택쿠폰함으로 들어가셔서 확인가능합니다..

 

 

위 그림은 제가 직접 스피드메이트에 가서 엔진오일을 교환한 자동차 점검 및 정비 명세서인데요. 보시는 바와같이 엔진오일교환 할인금액이 25,000원이 찍혀있네요.

 

예전같으면 애지중지하던 K3 엔진오일은 합성유로 할텐데 이제는 7년이 넘은 차라 광유로 교환해서 할인받고 대략 25,000원에 교환했네요...ㅋ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T Membership 활용해서 꼭 엔진오일 할인쿠폰 받아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