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아파트형공장은 인천가좌역 초역세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아파트형공장은 인천가좌역 초역세권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중소기업을 위한 아파트형공장 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인천가좌역 초역세권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지난 2017년11월30일 착공식을 시작으로 2018년04월17일 현재 열심히 광양종합건설에서 시공중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아래 동영상은 2018년03월06일에 드론으로 찍어본 동영상인데요. 얼마나 진행되었는지 한번 보시고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대해 말씀드려보겠습니다. 한번 보시죠..^^



<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건설현장 2018.03.06 >


위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항공촬영을 보시는 바와 같이 열심히 시공중에 있습니다. 지하1층 공사끝나고 지상층 작업은 한달에도 2개층씩 올라갈수있는거 아시죠?



아마도 6~7월부터는 인천대로 (구 경인고속도로) 지나시면서 저희 광양프런티어밸리3차가 눈에 띄게 보이실겁니다. 


지금도 인천대로 (구 경인고속도로) 지나시던 대표님께서 2개의 크레인을 보시고 여기에는 어떤 지식산업센터를 짓나 궁금해서 지나시는 길에 보러 오시기도 합니다.



지금 현재시점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남향으로 좋은 호실 선점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대표님도 어서 오셔서 구경하시고 계약하러 오세요..^^ 



저희 광양프론티어밸리3차는 광양종합건설이 인천시 서구 가좌동에 위치했던 코스모화학 공장 부지에 지어지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규모는 지하1층부터 지상14층. 연면적 약21,000평으로 인천 주안동이나 가좌동에서 지어지는 규모로서는 최대규모입니다.



조그마한 연면적 1만평짜리 건물보다 2배는 크게 지어지는 건물이고, 드라이브인 시스템도 5톤트럭이 시원시원하게 올라갈 수 있도록 크게 만들고 있습니다.


제발 연면적 작은 여타 아파트형공장 드라이브인 시스템이랑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드라이브인 시스템 올라가기도 좁고 사고날 위험성이 많습니다.



그리고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사업을 진행하면서 광양프런티어3차 앞 교차로화할 예정인데요. 경인고속도로 일반화가 완공되면 4거리 교차로가 생길 예정입니다.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높은 층고로 다양한 업종입주가 가능하고 드라이브인 시스템 적용으로 물류하역이 편리하게 설계되었어서 경인고속도로 일반화의 직접적인 수혜지로 중소기업 대표님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지금 전화주세요..^^



이상 간략하게 나마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에 대해 말씀 드렸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위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대표번호로 분양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