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 블루텍 인천소형공장 지식산업센터 분양임대

검단 블루텍 인천소형공장 지식산업센터 분양임대



안녕하세요. 검단 블루텍 인천소형공장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검단 블루텍 아파트형공장은 인천 서구 오류동 1656-1에 위치한 연면적 약46,000평의 대단위 지식산업센터입니다.



공장동은 지하2층 ~ 지상11층, 지원동은 지하2층 ~ 지상15층 규모로 대지면적은 8,000평 주차대수는 836대로 설계되었습니다.



검단 블루텍 인근에 지하철 2호선 검단오류역이 개통되어서 운행중에 있고 공항고속철도 검암역 환승으로 서울과 가깝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근에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검단양촌IC가 개통되어 위로는 김포, 아래로는 인천항까지 고속으로 이동가능해서 송도까지도 단시간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2016년 08월 19일 찍어본 사진인데요. 좌측 상단에 검단양촌IC가 한창 공사진행중인 모습입니다.



검단 블루텍 아파트형공장은 컴퓨터 메모리칩을 형상화한 차별화 된 건물디자인으로 인천 서구 검단산업단지의 랜드마크라고 보셔도 되십니다.^^



인천아파트형공장 블루텍은 중정구조되어있어 내측호실도 자연환기가 원할하고, 각 실별 통풍 및 환기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검단 블루텍은 드라이브인 시스템 구조로 공장안까지 5톤트럭이 진입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슬라이딩 도어 설치 및 층고 5.1m ~ 7.5m 로 대형 제조장비 및 호이스트 설치도 가능하십니다.



화물엘리베이터 3톤과 5톤 2개가 설치되어있는데요. 컨테이너 접근지점과 동선 집중지점에 설치되어 있어 더욱 빠르게 해당호실로 이동가능합니다. 


하지만 검단 블루텍은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지상 9층까지 트럭이 이동가능하므로 화물엘리베이터 사용이 많지는 않습니다.^^



여타 다른 아파트형공장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틀리게 2개의 드라이브인으로 설계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한 쪽은 상향으로, 또 다른 한 쪽은 하향전용이라서 더더욱 수직이동이 편리합니다.



검단 블루텍 인천소형공장은 해당 호실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대표님 전용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물론 지하1층과 지하2층에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검단지식산업센터 블루텍 분양을 받으시면 취득세 50% 감면, 과밀억제권역세 이전 시, 법인세 및 소득세 4년간 100%, 이후 2년간 50% 감면혜택이 있습니다.


분양금액의 70~80% 정책자금 대출이 가능해서 큰 부담없이 분양받으실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인천시 소재 기업에 한해서 분양금액의 10~20% 인천시 정책자금 추가대출이 가능합니다.



이상 검단지식산업센터 블루텍 에 대한 간략한 내용이였습니다. 아파트형공장 분양을 생각하시는 중소기업 대표님은 언제든지 위 대표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