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가즈아~역 도보 3분거리^^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가즈아~역 도보 3분거리^^



안녕하세요. 인천 광양프론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성공기업을 향한 최상의 시너지 시스템.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표님은 인천 가즈아~역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주목하십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위 그림은 2018년03월06일 촬영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사진입니다. 그리고 아래 동영상은 2018년03월06일 제가 직접 드론으로 찍었던 동영상입니다.



<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건설현장 2018.03.06 >


왼편으로 보이시는 도로가 2017년12월01일 일반도로화된 경인고속도로입니다. 지금은 인천대로로 바뀌었죠..ㅎㅎ



경인고속도로는 그동안 인천을 동과서로 갈라놓았는데요. 고속도로가 일반도로화되면서 도심 재개발과 물류에 있어 새로운 전환국면에 다다랐습니다.



경인고속도로가 일반화가 되면서 가좌IC인근에 지어지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앞 사거리가 될 예정이여서 많은 중소기업 대표님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는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 인근 코스모화학 공장부지에 들어서게 되는데요.


지하1층부터 지상14층 규모로 연면적 21,126.68평입니다. 이런 대규모 아파트형공장에는 공장뿐만아니라 오피스텔형 기숙사도 같이 분양중에 있습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대한민국 제조업에 특화된 아파트형공장인데요.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된 높은 층고로 설계되어있어 화물이동에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입주하시는 제조업 대표님 및 임직원을 위한 오피스텔형 기숙사가 190실도 분양막바지에 있습니다.



인천광역시는 경인고속도로 일반화와 더불어 인접한 원적로와 가정로를 연결해 경인고속도로와 교차로화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인천가좌역 광양프론티어밸리3차는 경인고속도로가 일반화가 완료되고 교차로가 생기게 되면 유동인구가 많아져 직접적인 수혜 지식산업센터가 될 예정입니다.



입주하더라도 대표님이 제일 걱정하시는 부분이 임직원 구하기 어려워 하시는데요.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가좌역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므로 임직원분들의 출퇴근이 매우 용이합니다.



제가 그동안 게을러서 동영상이나 사진 찍는 횟수가 많이 적었는데요. 기존에 분양받으신 대표님과 투자자님을 위해 더더욱 노력해서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인천 가즈아~역^^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광양건설이 시공하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대한 간략한 내용이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위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