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카다로그

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카다로그

안녕하세요. 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광양프론티어밸리3차 카다로그 내용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작년 11월27일부터 시작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공사가 어느덧 10층넘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준공은 2019년 08월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구)경인고속도로에서 많은 대표님들이 보시고 연락주시고 계십니다.. 대표님도 늦지않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인천을 대표하는 지식산업센터. 완성이자 투자의 쾌거...^^ 인천가좌역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과 도보3분거리에 있습니다.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는 지하철 가좌역과 도보3분거리여서 출퇴근도 문제없습니다. 경인고속도로 바로 옆, 77M 초고층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예정이라 사옥인지도도 최상입니다. 또한 21,000평 초대형 규모로 관리비가 적게 들어갑니다. 



인천을 대표하는 지식산업센터의 완성이자 투자의 쾌거. 인천가좌역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평당 375만원부터 시작하며, 중도금 무이자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전용 24평부터, 1개층 약 870평으로 작은 호실부터 큰 호실까지 다양한 평수로 설계되었습니다.



성공 비즈니스와 초특급 프리미엄을 동시에 담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은 (구)경인고속도로 직접 진출입이 가능하며, 5톤 차량 호실 진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물류 및 접근성이 탁월합니다.



인천을 새롭게 대표하는 비즈니스 인프라의 최중심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가좌역 도보 3분거리. 2020년 7호선 석남역 연장개통 예정으로 역세권 프리미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좌IC, 가좌사거리는 물론 사업지를 중심으로 동서남북 4면 도로 프리미엄을 지니고 있습니다.



인천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사업구간 프리미엄 최대수혜지입니다.



층층이 모든 것을 다 갖춘 원스톱 비즈니스 타워 인천가좌동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론티어밸리3차...^^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드라이브인 시스템. 도어 투 도어 시스템. 높은 층고/서비스 발코니 등 있을건 다 있는 인천아파트형공장 중 최강입니다...ㅎㅎ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금융 및 세제 지원혜택도 받아가세요..ㅎ



스케일에서 디테일까지 최적의 근무환경을 완성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이상 간략한 인천가좌동 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카다로그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내용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