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파트형공장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정보

인천아파트형공장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대표님을 위한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지하1층, 지상14층 건물로 연면적 21,000평입니다.



인천아파트형공장 중 인천을 대표할 랜드마크.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너무나 아까운 임대료를 보전해줄 것입니다.



광양프론티어밸리3차는 다양한 장점들이 많은데요. 출퇴근 거리 가깝고, 물류 및 접근성이 양호합니다. 대규모 아파트형공장이라 관리비도 저렴합니다. 요즘 소형 사무실이 대세인데. 전용 24평부터 가능하십니다.



건물내에 다양한 지원시설이 입점 예정이여서 편의성이 좋습니다. 가좌역 역세권 개발 상업용지변경예정지 인접하여 투자가치도 뛰어납니다.



성공 비즈니스와 초특급 프리미엄 을 동시에 담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위 그림은 광양프론티어밸리3차 사업개요에 관한 내용입니다.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비즈니스 인프라의 최중심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사업구간 프리미엄 최대수혜지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의 면면을 살펴보면 어느 하나 부족한 점이 없습니다. 전 호실 발코니. 4면 개방형 조망. 오피스텔식 기숙사. 풍부한 주차공간 등. 입주사를 위한 원스톱 비즈니스 타워입니다..



뿐만아니라 드라이브인 시스템 적용. 도어 투 도어 시스템. 높은 층고/서비스 발코니 등. 중소기업 대표님이 사업하시기에 딱 좋은 아파트형공장입니다.



층고는 최고 5.5M~6M 층고로 물류 이동 및 하역이 용이하고 보관 또한 편리합니다..



이상 간략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