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가좌역 아파트형공장 분양정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가좌역 아파트형공장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아래 내용들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홈페이지도 방문해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위 사진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전단지를 찍어본 내용인데요.. 위 전단지 상에 보시는 바와같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다시없을 자리. 평생누릴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그림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조감도인데요.. (구)경인고속도로가 인천대로로 바뀌면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바로 앞에 사거리 개설 예정입니다.


뿐만아니라역세권 개발에 따른 상업용지 지정 예정지가 인근에 있어 개발호재에 따른 반사이익도 한번 기대해 볼만합니다.



인천 가좌역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19년8월 입주예정인데요.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최대90% 잔금대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대표님 신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는 있습니다.



위 그림은 경인고속도로 일반화에 따른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프리미엄에 관한 내용인데요. 인천대로를 통해 경인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수도권을 빠른 시간에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위 그림 내용은 인천가좌역 역세권개발 및 사거리 조성예상도인데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가 사거리 교차로 코너에 위치하는 아파트형공장이 될 예정이구요. 


바로 옆 블럭이 인천가좌역 역세권개발 상업용지 변경 예정지입니다..



위 그림은 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 프론티어밸리 3차 층별 도면인데요..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Door to door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10층같은 경우는 전용 테라스도 있습니다.ㅎ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갖춘, 제조형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5톤 차량 진출입이 가능하고, 평당 하중 4ton, 최고 층고는 6M입니다.



이상 간략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관한 내용이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ㅎ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