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프론티어밸리 3차 인천소형공장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광양프론티어밸리 3차 인천소형공장 지식산업센터 분양안내



안녕하세요. 인천소형공장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 중인 전연식 팀장입니다. 인천광역시 소형공장 찾으실 땐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도 분양중이니 궁금하신 점 아래 홈페이지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마침내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가 인천지식산업센터의 나아갈 방향을 완성했습니다. 드라이브인 시스템. 도어투더어시스템. 높은 층고. 서비스 면적까지.



인천대로 주변의 개발 프로젝트와 함께 인천광역시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광양프론티어벨리 3차는 인천아파트형공장 중에서도 가장 중심자리에 위치하게 됩니다..^^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비즈니스까지 탁 트이는 인천대로 앞에 지어지는 쾌속 교통망을 자랑합니다.



뿐만아니라 인천아파트형공장을 대표하는 혁신적 설계와원스톱 비즈니스를 가능하도록 중소기업 대표님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위 그림은 보시는 바와 같이 (구)경인고속도로와 바로 인접하여 방음벽이 철거되고 광양프런티어3차 바로 앞 사거리가 완성되면 인천아파트형공장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습니다.ㅎ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는 파격적인 세제 및 금융혜택이 있습니다. 취득세 50%감면. 재산세 37.5% 감면. 정책자금 지원 등과 중도금 무이자 대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광양프론티어벨리3차 건설현장 >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