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소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공장 사무실분양

인천 소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공장 사무실분양



안녕하세요. 인천 소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공장 사무실 분양하는 전연식 팀장입니다. 아래 내용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아래 홈페이지도 방문해주세요.


 http://www.kwangyang3.info




광양프론티어벨리 3차는 층층이 모든 것을 다 갖춘 원스톱 비즈니스타워입니다. 모든 호실에 발코니를 설계하여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하고. 임직원들의 업무편의를 위한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아름다운 주야경을 선사하는탁 트인 4면 개방형 조망.



각층 주차장으로 인한 실내공기 오염 저감을 통한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되도록 설계. 총 10대의 승강기가 운영되어 층별이동이 편리합니다. 지하주차, 층별주차 모두 가능한 527대의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위 그림은 광양프론티어밸리 3차 분양홍보관 앞에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2019년 08월 준공을 앞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이지만 2018년 12월 현재 보기만 해도 그 웅장함에 압도당합니다. 한번 방문해보시면 과연 인천아파트형공장 중 탑이라는걸 바로 아실 수 있으십니다.



위 그림 중 약간 짤리기는 했지만 우측에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보입니다. 5톤차량이 드라이브인 시스템에 진입하여 해당층 해당호실까지 진입이 가능합니다.



지금도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기중기가 열심히 작업중입니다.



<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공사현장 >




이상 간략한 인천 소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관한 내용이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