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인천 아파트형공장 사무실분양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인천 아파트형공장 사무실분양



안녕하세요.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인천아파트형공장 사무실 분양중인 전연식 팀장입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홈페이지 참조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초특급 개발호재를 봐도. 초특급 교통망을 봐도. 최고의 투자수익과 성공 비즈니스를 위해 탄생한 인천가좌역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광양프런티어벨리3차는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수혜와 도보 3분거리에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이 인접해 최상의 입지환경을 자랑합니다.



위 그림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아파트형공장 분양홍보관 홍보물 중 각티슈를 찍어본 사진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탁월한 입지 조건과 차별화된 시설이 대표님의 성공미래를 앞당겨 드릴것입니다.



독보적인 위치를 자랑하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규모면에서도 연면적 21,000평으로 인근 아파트형공장 중 가장 대규모입니다. 뿐만아니라 가격도 너무 착합니다..ㅎ



위 그림은 광양프런티어 3차 조감도인데요. 2018년 12월20일 현재 10층 바닥공사중입니다. 이후에는 11층부터 14층까지 오피스텔형 기숙사가 지어질 예정입니다.



광양프런티어 3차는 평당 375만원부터. 중도금 무이자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수요에 대비해 전용면적 24평부터. 대형평형을 원하시면 1개층 전용면적 870평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건물 내 은행. 상가. 기숙사 등 지원시설이 완비되어있고.복층 가능한 층고 6M로 대표님 사업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뿐만아니라 가좌역 역세권 개발 예정이여서 투자가치도 우수합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시행사는 아시아신탁. 시공사는 광양종합건설입니다. 위 내용을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끝까지 내용검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