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좌동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식

인천가좌동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식

안녕하세요. 인천가좌동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매서운 추위를 보이고 있는 날씨인데요..대표님께서도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아래 내용은 다름이 아니라 인천가좌동 아파트형공장 광양 프론티어밸리3차에 관한 내용입니다.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아래 홈페이지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 (구)경인고속도로 가좌IC 인근에 지어지고 있는 아파트형공장인데요. 2019년 8월 준공을 목표로 열심히 공사진행중입니다. 


기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계약하신 중소기업 대표님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 아래 홈페이지도 한번 봐주세요..


http://www.kwangyang3.kr




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대로 사거리 코너예정지에 위치하며.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연면적 21,000평 대단위 아파트형공장으로 인천대로의 랜드마크입니다.



가좌동 소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주변에 인천기계산업단지 뿐만아니라 여러 소형공장들이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투자목적으로 계약하시는 분도 많이 계십니다...^^



광양프론티어벨리3차는 인천대로를 이용해 신속하게 인접도시 이동이 용이하고. 사업지 인근에 지하철 및 공항, 항구 등 다양한 대중교통 요소가 풍부합니다.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드라이브인 시스템은 직선구간 폭 8M. 곡선구간은 폭 9.2M 입니다.



도어투도어시스템이 적용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공장(2F~9F)은 적재하중이 제곱미터당 1.2톤. 복도 차로폭은 6.5M 입니다.



지상2층, 3층 층고는 6M. 지상 4층~9층은 5.5M 입니다. 층고가 높아 물류이동 및 하역/보관이 편리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아파트형공장입니다.^^



< 인천가좌동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식 >




이상 간략하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관한 내용이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위 대표번호로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