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형공장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형공장

안녕하세요. 인천가좌역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가 (구)경인고속도로 가좌IC 인근에 연면적 21,000평 규모. 14층 건물이 웅장하게 지어지고 있는데요.



요 근래 건물이 10층바닥 공사를 진행하고 있고 (구)경인고속도로에서 바로 보이는 대규모 건물이라 문의 및 계약이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아래 홈페이지 참조하시구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아파트형공장을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광양프론티어밸리 3차는 일반 오피스건물 대비 중소기업을 위한 세제혜택이 다양한데요. 


대출도 꽉 옥죄고 있는 가계자금대출이 아니라 기업자금 대출이라 부동산 담보대출로 70%. 대표님 신용등급에 따라 10%~15%까지 대출이 더나옵니다. 말하자면 많게는 85%까지 받으시는 분도 계시다는 겁니다.


아까운 내 돈이 건물주에게 임대료로 나가느니 아파트형공장 분양받으셔서 내 건물이라는 자부심과 언제 또 이전해야 할 지 모르는 임대차의 불안함을 꼭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한번 입주해보시면 분명 대표님 거래처에게도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로 모시고 싶으실겁니다.



위 그림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형공장 카다로그를 발췌한 내용인데요. 바닥하중. 층고. 출입문. 마감재등의 내용은 제외되어있네요. 


혹시 위 내용보시고 궁금하신 점 연락주시면 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위 그림은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형공장을 제가 직접 찍어본 사진입니다.



광양프런티어3차 주차장 차로 유효높이는 4.2m (1~3층은 4.6m / B1F은 3.5m이며. 폭은 6.5m입니다.



주차장 램프 유효높이는 4.2m. 폭 9.2m(곡선구간). 직선구간은 8.0m 입니다.



출입차량은 B1~9F 까지는 차량 총 중량 10톤까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차량높이는 4.0m. 1F~3F은 4.3m입니다.



화물용 엘리베이터는 3톤 2기가 설치되며. 내부치수는 폭2.2m * 깊이 2.5m. 높이는 2.7m 입니다.



<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형공장 >




간략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공사현장 사진 및 설비제원에 관한 내용을 적어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분양홍보관 대표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