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에 최적화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안녕하세요.. 중소기업에 최적화 된 광양프런티어 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지난주에는 엄청 날씨가 추웠는데 오늘은 온도가 영상이네요. 2겹씩 잠바를 입어도 추운 날씨였는데 오늘은 그냥 가벼운 잠바 하나만 입어도 괜찮네요..하지만 미세먼지가 장난이 아닙니다..ㅠㅠ



오늘은 장모님 생신이라 처가집 식구들이 다 모여서 청라에 있는 드마리스에 가 봤는데요.. 예전같으면 이런 핫플레이스에 가면 나도 모르게 음식사진을 찍고 이런 저런 내용을 포스팅하는데 포스팅 열정이 예전만 못하네요...ㅎㅎ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하지만 현재 제가 몸담고 있는 인천가좌역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에 대한 열정은 남 못지 않습니다.


그러니 제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에 관심있으신 대표님께서는 분양홍보관 방문하시더라도 분양문의는 전연식 팀장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있으시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하셔도 좋구요..^^


http://www.kwangyang3.info




위 그림만 보시면 간략한게나마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대한 내용을 아실 수 있는데요.. 다시 한번 설명드리자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지하1층. 지상14층 규모에 업무와 주거공간 그리고 근린생활시설을 모두 갖춘 복합 비즈니스센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인천가좌역 광양프런티어밸리3차가 현재 지상14층 중 지상11층 공사가 여념이 없어서 인근 중소기업 대표님 뿐만 아니라 수도권에 계시는 사장님께서도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광양종합건설이 시행 및 시공을 맡고 있는 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 인근에 위치하는데요..옛 코스모화학 공장부지에 들어설 예정입니다.


경인고속도로 일반화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되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를 중심으로 가좌동 주변지역이 활성화 될것으로 보이며. 인천광역시를 대표하는 아파트형공장 중 최고의 랜드마크로 구심점 역할을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에 분양중인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활동을 돕고자 제조업에 특화된 설계로 높은 층고와. 도어투도어 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5톤화물차량이 해당 호실 앞까지 진입이 가능하며. 각 호실 앞 주차 및 하역이 가능하도록하여 원활한 물류이동이 가능합니다.



입주기업의 제조업 생산활동을 위해 근린생활 편의시설은 물론 풀옵션 오피스텔형 기숙사 190실이 복층설계로 지어지게 됩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잘 아시겠지만 인천가좌역 도보3분거리에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경인고속도로 가좌IC가 부근에 위치하여 김포. 부천. 광명. 서울 양천구. 구로. 금천 등으로 가깝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인천항과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과도 가까이 있어 빠르게 이동가능하여. 촌각을 다투는 중소기업 대표님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이용가능하시게 될 것입니다.



위 그림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건설 현장을 지난 2018.12.29 에 찍어본 사진인데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사업으로 인해 현장 바로 앞으로 사거리 교차로가 개설될 예정입니다.. 이에따라 경인고속도로 일반도로화 사업의 최대수혜지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근에는 인천일반산업단지. 인천기계산업단지. 주안국가산업단지 등 인근에 밀집된 산업단지에만 약2000개의 업체와. 대략 3만명이 넘는 인원이 근무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


이상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에 관한 이런저런 얘기를 해보았는데요. 입지적인 면에서 다른 여타 아파트형공장과는 비교가 안되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