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사무실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사무실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염없이 대표님을 기다리며 열심히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에 열을 올리는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추운 날씨탓에 기침감기가 심해져서 잠자면서 하도 기침을 많이 해서 잠못이루다가 이렇게 컴퓨터에 앉았습니다. 대표님도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평안하시기 바라면서. 오늗도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를 홍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경인고속도로 가좌IC 인근을 지나시면 경인고속도로 바로 옆에 지어지는. 총 14층 건물 중 11층 공사중인 건물이 바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즘 많은 분들이 광양프론티어밸리3차에 관한 많은 내용을 질문하시는데요. 아직도 못 보신 대표님을 위해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관한 간략한 정보와 2018.12.29 에 찍어본 사진을 같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에 특화된 설계 및 혜택들이 집중되어있는데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아파트형공장입니다. 공장 및 기숙사.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밸리3차는 위 그림처럼 바로앞이 경인고속도로인데요.. 경인고속도로 방음벽이 철거되고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바로 앞 사거리 교차로가 개통되면 경인고속도로 일반화사업의 최대 수혜를 받을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사무실은 대한민국 제조업의 특성을 반영하여 다양한 면적으로 설계되었는데요.


전용면적 20평형대부터 많게는 한개층을 전부 쓸수있는 800평형대로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층고도 높아서 공장내부에 고가의 높이가 높은 기계장비 및 다양한 화물을 운반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업무효율과 매출을 늘려주는 마법같은 능력을 갖춘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진출입 동선과 주정차공간 분리형 동선으로 20평대 소형 전용면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표님께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위해 필요하신 평형대를 말씀해주시면 가장 최적의 호실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 호실별 면적이 궁금하시면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kwangyang3.info




<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사무실 >


이상 간략하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공장 사무실 분양정보에 관한 내용이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아래 대표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