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공장 분양안내

인천 가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공장 분양안내

안녕하세요..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광양프런티어3차 아파트형공장 전연식 팀장입니다.


요근래 2차 북미정상회담이 끝났는데요. 아무 성과도 없이 합의서 도출도 없이 서로 웃으면서 헤어지는 모습을 보고 왜 만났을까? 더욱 궁금해지네요..



서로의 다른 목적때문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북한은 대북제재완화..그리고 미국은 자국내의 불안한 정치상황을 큰 이슈로 덮어볼 심산이지 않았나 생각이듭니다.


뭐 어찌됐건 알아서 잘 하겠죠..ㅋ그러거나 말거나 저는 오늘도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광양프런티어3차 공장 분양안내를 하겠습니다..ㅋ


아래 내용들을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은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kr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홈페이지나 분양제안서를 참고하시기 부탁드립니다..ㅎ



광양프론티어3차는 2019년 08월 준공예정인데요.. 지하1층부터 지상14층까지 지어지는 연면적 약21,000평의 대규모 아파트형공장입니다. 층고는 5.5m~6.0m.


제조공장은 9층까지 5톤화물차량도 진입이 가능 할 정도로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잘 되어있습니다..


이런 내용들은 너무나 많이 말씀드려서 많이 알고 계실텐데요...그냥 경인고속도로 가좌IC 를 지나시면서 보시면 와~ 멋진 건물이 지어지는구나 하실겁니다..


그게 바로 광양프런티어벨리3차입니다..^^



위 그림의 내용들만 보셔도 광양프론티어3차에 대한 대략적인 내용을 아실수있는데요.. 오늘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계약시 자금계획에 관해 설명드려볼까합니다..



광양프런티어3차 분양계약시 10%의 계약금과 35%의 중도금 그리고 나머지 금액의 잔금이 필요하신데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계약금 10%는 아시아신탁에 지정된 은행계좌로 입금하시면 되십니다.. 시행사나 시공사 또는 분양대행사 아니면 뜬금없이 분양상담사 개인계좌로 입금하는 것이 아닌 지정된 신탁계좌로 입금하시니 안심하셔도 되십니다..ㅎ



분양상담받으신 최적의 호실이 맘에는 드는데 갑자기 계약금 10%를 준비하기가 힘드신 대표님은 청약금 제도를 이용하셔도 되십니다. 


청약금도 마찬가지로 아시아신탁 우리은행 계좌로 입금하시는데요.. 청약금은 해당호실에 대한 분양계약의 의사표시이기는 하나 계약금처럼 위약금의 형태로 가지는 않습니다..



만약 청약한 호실이 맘에 들지 않아서 다른 호실로 변경도 가능하니 부담갖지 마시고 진행하셔도 되십니다.. 


또한 청약한 호실은 맘에 드는데 비즈니스 상황이나 자금여력이 급격히 변경되었을 때는 청약금은 환불신청 하실 수 있읍니다..


하지만 환불신청하신다고 바로 입금되는건 아니고 신탁사에서 일괄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다보니 소정의 기간은 걸리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청약금은 100% 환급되니 걱정 안하셔도 되십니다..ㅎ 이해해주셔야 할 점은 청약기간 동안의 이자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인천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중도금이 무이자로 진행되는데요. 중도금을 지정은행에서 대출신청을 하시면 시행사에서 중도금 이자를 대납해주는 형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무이자로 부담없이 중도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입주시점에는 중도금 35%를 대표님이 거래하시는 주거래 은행이나 안내해드리는 잔금대출 은행에서 부동산담보대출과 신용대출을 받으시고 중도금대출을 대환하는 형태로 진행합니다..



지금까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자금계획에 관해 몇 가지를 글로 말씀드려보았는데요.. 쓰다보니 말이 길어져서 잔금대출에 관한 부분은 다음 포스팅 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인천 가좌 광양프런티어3차 공장 분양안내 >


이상 간략한 광양프런티어3차 분양안내 중 자금계획에 관한 일부 내용을 적어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분양제안서를 받아보시거나 직접 연락주셔도 가능하십니다..꼭 연락주세요..^^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