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본사직영콜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본사직영콜센터

안녕하세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몇일전 눈이 좀 왔는데 서울은 대비가 철저하지 않았는지 도로에 눈이 많이 쌓여서 출근길이 거의 대란 수준이였다는데요.


요즘은 기상청 예보가 아니라 실시간 중계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일기변화에 대해 반응을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지금현재 인천에는 새벽부터 눈이 내리기 시작하는데 출퇴근길이 심히 걱정스럽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인천지역 중소기업 대표님들도 출근길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 아래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정보를 보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분양제안서와 홈페이지를 참조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새 정부의 부동산 규제 강화로 금리가 오르네 마네 하면서도 한국은행에서 지난번에 동결을 했구요. 가계자금대출이 1000조가 넘었어도 우리의 마지막 불꽃 중소기업을 살리기 위해서는 기업자금 대출규제가 쉽지않은 상황입니다.


그래서 중소기업을 위한 지식산업센터는 각종 세금혜택과 다양한 자금지원이 가능합니다. 그에 부합하여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를 분양받으시는 대표님께서는 취득세 50% 감면혜택과 정부에서 지원하는 각종 자금을 활용하여 분양받으실 수 있도록 돕고있습니다.



광양프런티어벨리3차는 2019년 08월 준공예정인 최첨단 제조형 아파트형공장인데요. 광양프런티어3차가 준공을 7개월가량 남은 상태에서 이렇게 인기몰이를 하는 이유가 저금리 기조에 투자가치까지 높은 역세권 지식산업센터이기 때문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소규모 중소기업 을 위해 자금부담없이 속가능한 비즈니스를 영위할 수 있도록 소형평형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소형평형이지만 공간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층고도 대폭 높였습니다.ㅎ



광양프론티어3차는 인천지하철2호선 인천가좌역과 도보3분거리에 있는 역세권 입지이고. 경인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 그리고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하여 편하게 물류이동이 가능한 곳에 위치하였습니다.


뿐만아니라 인천지역은 구조고도화 사업으로 허름하고 낡은 공장을 대체하는 제조형 지식산업센터를 많이 지어질건데요.


추후 가산디지털단지나 구로디지털단지같은 첨단 업무 인프라가 구축된 지역으로 변모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가격적인 면에서도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는 착한 분양가.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시합니다. 서울이나 수도권 아파트형공장 분양가가 1000만원을 돌파한지역이 있고 일부지역에서는 800~900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최소 375만원부터 평균 400만원대를 제시하는데요. 이 가격이면 서울이나 수도권 지식산업센터를 2개호실을 분양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무튼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시 서구 가좌동 옛 코스모화학 부지에 지어지는 연면적 약21,000평 규모에 지하1층부터 지상14층까지 지어지는데요. 인천 주안이나 가좌에서 지어지는 아파트형공장 중 최대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잘 아시죠? 아파트를 사더라도 나홀로 아파트보다는 대단지 아파트를 선호하시는거. 마찬가지입니다. 연면적 10,000평정도의 소규모 지식산업센터보다는 2배크기의 광양프런티어밸리3차가 훨씬 좋습니다.


세대수가 많으니 전문적인 관리업체가 시설을 유지보수하게되고, 규모의 경제로 관리비도 또한 저렴해집니다. 



<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 본사직영콜센터 >


이상 간략한 광양프런티어벨리3차 분양정보를 설명드렸는데요. 더 자세한 내용 보고싶으시면 아래 분양제안서를 다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