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광양프론티어3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임대

인천 광양프론티어3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임대



안녕하세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인천지역에서 제조업을 하시는 CEO 분들은 잘 알고 계시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실입주기업의 다양성을 고려해서 설계가 되었는데요. 경인고속도로가 일반화사업계획까지 확정되면서 더욱더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아래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정보를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홈페이지와 분양제안서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인천가좌역 도보 3분거리. 이건 제가 직접 걸어보고 말씀드리는 시간인데요..어떤 부동산매물들은 직접 가보면 뛰어서 3분인데도 역세권 아파트형공장이라고 얘기하더라구요..


어쨋든 역세권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계획대로 인천대로 방음벽이 철거되고 제대로 공사가 완료되는 시점에는 사거리 코너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가 될 예정입니다.


2021년까지 진행되는 인천대로 일반화 공사는 왕복차로 도로의 방음벽 및 옹벽철거, 도로재포장, 사거리 16공 설치등으로 구성된다고 하네요..^^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광양프론티어벨리3차는 옛 코스모화학 부지에 들어설 예정인데요..



지하1층부터 지상14층까지 제대로 된 제조업을 위한 아파트형공장입니다.


2층부터 9층까지는 5.5m~6m의 층고, 5톤 차량이 내부 호실까지 진입할 수 있는 도어투도어시스템, 그리고 해당 층까지 올라갈 수있도록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물류이동에 최적화된 공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광양프런티어밸리III은 지하1층 및 지상1층에 45실 규모의 대규모 근린생활시설과 11층부터 14층까지 복층으로 설계된 오피스텔형 기숙사 190개 호실이 지어질 예정이여서 편의시설 면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공장은 200개 호실입니다..ㅎ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를 분양계약하시게 되면 취득세 감면 및 재산세 감면혜택이 있구요. 중소기업을 위한 시설자금으로 충분한 잔금대출도 가능한데요..


보통 부동산 담보로 70%에 대표님의 신용을 포함하여 10%~15%정도 추가대출 가능하십니다. 그러면 보통 80%대출이 나오시는데요. 계약시 10%를 납부하셨으니 잔금때는 나머지 10% 금액만 준비하시면 되십니다.


간혹 90% 대출이 되냐고 여쭤보시는 CEO 분이 계시는데요..그 이상도 되시는 대표님을 보기는 했지만 특허라던지 이노비즈나 메인비즈 등 각종 기술력등이 뒷받침되고 대표님의 신용도 관리가 잘 되어있으셔야 합니다.



아무튼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를 계약진행함에 있어 블로그나 홈페이지 등 분양광고만 보시고 연락하실게 아니라 직접 현장에서. 홍보관에서 1년넘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와 함께한 전연식 팀장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 인천 광양프론티어3차 지식산업센터 사무실임대 >


위 동영상은 제가 직접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를 인천대로 건너편에서 찍어본 동영상입니다.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분양제안서도 한번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