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제안서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제안서

안녕하세요..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인천을 대표할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는 성공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왜냐하면 업무효율을 높이는 혁신적인 시스템과 공간 설계? ㅎㅎ



이런 구태의연한 말로도 얘기드릴 수 있지만 이젠 준공예정일인 8월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현장인솔자를 통해 직접 해당호실을 눈으로 직접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지켜만 보셨던 대표님은.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하고 싶은 사장님은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보고 얘기하시죠...ㅋ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 서구 가좌동 가좌IC 인근에 위치한 대지면적 2,776평에 연면적 약 21,126평의 대규모 공장형아파트입니다.


아파트형공장 200호실 기숙사 190실 근린생활시설 45호실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전용면적 25평부터 가능하며 모듈형식이라 중간 칸막이를 없애면 필요하신 평수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분양가도 주변시세에 비해 합리적입니다. 최저 375만원부터 시작되며 평당 400만원대로 제조업 특화설계된 인근 지식산업센터보다 더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광양프런티어벨리3차 지식산업센터는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에 적용을 받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따라서 지식산업센터 입주자격이 있으셔야만 입주가 가능한데요.


지식산업센터 입주가능 업종은 간략히 말씀드리면 도시형 제조업, 지식기반산업, 정보통신 관련 산업등입니다..



도시형 제조업은 제조업 중 소음이나 진동, 냄새, 공해 배출 등이 심하지 않은 업종입니다. 지식산업센터는 다수의 업체가 밀집되어 입주하는 만큼 타 업체에 크게 방해가 되지 않는 도시형 제조업, 첨단제조업 등이 입주가 가능합니다..



둘째로 지식기반산업은 창의적 활동으로 고부가가치와 지식서비스를 창출하는 산업입니다.



세번째 지식산업센터 입주가능 업종은 정보통신 관련 산업으로 정보의 수집, 가공, 저장, 검색, 송신, 수신 및 그 활용과 관련괸 기술 업무, 기타 정보화를 촉진하는 산업등입니다.



이상 간략하게 광양3차 공장형아파트 입주자격에 관해 알아보았는데요..


입주자격을 제한하는 이유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을 위함인데요. 저렴한 가격과 각종 세제혜택 그리고 정책자금 등 각종 대출관련 혜택을 실제로 생산적인 일을 하는 대한민국 제조업이나 지식기반 산업, 정보통신산업에 집중하기 위함입니다..



< 인천 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제안서 >


이상 간략한 지식산업센터 입주자격에 관해 말씀드렸는데요.. 대표님이 제조업이나 지식기반산업 그리고 정보통신산업에 해당되시는 업종이라고 생각이 드시면 아래 분양제안서를 검토해보시기 바랍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관한 내용이 모두 담겨있습니다..^^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