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식산업센터 부평테크노타워는 바로 입주가능

인천지식산업센터 부평테크노타워는 바로 입주가능

2020년 3월 준공완료된 경인고속도로 부평IC 인접한 신규 아파트형공장 부평테크노타워 분양홍보관입니다.


부평테크노타워는 준공전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계시는데요. 부평국가산업단지에 평당 4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인천지역뿐만아니라 서울 경기 수도권에 계시는 중소기업 대표님 문의가 많아졌습니다.


부평테크노타워


인천지역에는 일반공장들이 산재해 있어 각 지자체에서는 보통 구조고도화사업이라고 해서 지식산업센터를 많이 허가해주고 있는데요.


잘 아시다시피 지식산업센터는 입주한 업체들의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고 입주한 기업들간의 시너지 효과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부평테크노타워 지식산업센터


인천에서 제조업을 영위하시는 중소기업 사장님의 고민거리 중 하나가 물류이동과 출퇴근인데요. 


부평테크노타워는 인천지하철 1호선 갈산역과 도보로 약 5분거리여서 중소기업에 계시는 임직원들의 출퇴근이 편리합니다. 그리고 부평IC 경인고속도로와 외곽순환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물류이동도 신속하고 빠릅니다.


부평테크노타워 분양홍보관


부평테크노타워 인천지식산업센터 특장점 중 하나는 지하1층에서 지상8층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해당 호실까지 화물차량이 직접 수직으로 이동가능합니다. 


뿐만아니라 5.5M~6M로 높아 공간활용면에서도 좋으며 하중도 높아 무거운 장비도 거뜬히 견딜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천지식산업센터


부평테크노타워 지식산업센터는 입주가능 업종이 따로 있는데요. 소음이나 진동 그리고 냄새나 공해배출이 심하지 않은 도시형 제조업과 창의적 활동으로 고부가가치의 지식서비스를 창출하는 지식기반산업. 


마지막으로 정보의 수집,가공, 저장, 검색 등 그리고 그와 관련된 기술업무 등의 정보통신업이 입주 가능합니다.


부평대우테크노타워


인천지식산업센터 부평테크노타워는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세제혜택과 금융지원이 가능한데요. 


세제혜택면에서는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37.5% 감면 등이 있으며, 대출관련해서도 보통 공급금액의 80%~85%. 최대 90%까지 제1금융권에서 가능하십니다.


최대 90% 대출이 불가능한건 아닌데요. 보통 은행에서 심사해보고 업력이나 기술력 그리고 대표님의 신용에 따라 진행가능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보기엔 보통 80%~85%라고 보시면 되십니다.



이상 간략한 부평테크노타워에 관한 내용을 적어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인천지식산업센터 부평테크노타워는 바로 입주가능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