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지식산업센터는 이런 곳입니다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지식산업센터는 이런 곳입니다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한 청라 최초 지식산업센터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저는 서울에서만 살다가 지금은 인천에서 10년정도 살면서 아파트형공장을 전문으로 분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제가 인천에서 살고 싶은 청라에 지어지는 지식산업센터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를 분양하게 되었네요...ㅋ

 

그동안 청라에도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설 때가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마침내 들어서게 되네요..^^ 그것도 아파트형공장 시공사 중 메이커라고 볼 수 있는 에이스건설이 짓는다니 믿음이 갑니다.

 

청라에이스하이테크시티
청라에이스하이테크시티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202-5번지에 위치한 청라 최초 지식산업센터,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는 연면적이 약32,000평으로 인천지역에서는 꽤나 큰 지식산업센터인데요. 

 

 

최근에 지어진 인천아파트형공장 중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보다 대략 10,000평이 더 크네요...ㅋ 나홀로 아파트형공장 한개동이 대략 1만평이니 나름 규모의 경제를 가질 수 있을거라 보여집니다.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위 그림의 내용은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의 4가지 프리미엄에 관한 내용인데요. 

 

첫번째로 청라국제도시 최초 지식산업센터의 프리미엄을 가질 수 있는데요. 보통 어느 지역에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서게되면 최초라는 타이틀이 굉장히 중요하더라구요. 처음 들어서는 아파트형공장이라 추후에도 각인이 되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청라지식산업센터

 

두번째로 청라지식산업센터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경쟁상품 대비 입지/교통/미래가치가 좋은데요. 서울에서 경인고속도로를 타고 서인천IC에서 들어오시면 청라로 바로 진입이 가능한데요. 그렇게 복잡하지도 않아 출퇴근이 용이합니다.

 

 

하지만 출퇴근 시간에 부평IC나 부천IC 진입하는 차량을 보면 저부터 가슴이 턱턱 막히는데 왜 구지 복잡한 부평이나 부천을 고집하시는지 의아스럽습니다. 물론 부평이나 부천이 인프라가 잘 되어있고 기존 거래처나 협력업체가 몰려있어서 그런다고 쳐도말입니다.

 

청라아파트형공장

 

위 그림은 신도시 최초지산 프리미엄에 관한 내용인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의 세번째 프리미엄은 7호선 연장(2026년 예정)에 따른 프리미엄인데요. 

 

 

정말 엄청나네요..^^ 청라에 지하철이 들어온다...ㅎ 그것도 인천지하철이 들어오는것도 아니고 서울지하철이...!! 그러면 서울 강남을 1시간대, 인천공항 20분대 그리고 가산디지털단지를 30분대로 갈 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지금으로부터 6년 뒤인 2026년 예정이지만 그래도 우수한 교통여건이 조성된다는 교통호재는 무시할 수 없죠.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준공이 2021년 10월이니까 입주 후 대략 5~6년정도만 기다리면 7호선 개통이 될 수 있겠는데요..

 

청라에이스하이테크시티

 

암튼 마지막 청라 지식산업센터 에이스하이테크시티 프리미엄은 청라국제도시 개발계획에 관한 프리미엄인데요. 

 

청라국제도시는 시티타워 부대공사 착공과 하나글로벌캠퍼스 오픈, 의료복합단지 사업승인 등 각종 개발 사업이 가시화되면서 투자자들 뿐만아니라 실입주를 위한 중소기업 대표님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천지식산업센터

 

이상 간략한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프리미엄에 대해 몇 자 적어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내용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홍보동영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