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가 청라지구에 들어섭니다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가 청라지구에 들어섭니다

안녕하세요..인천 청라 최초 지식산업센터 청라에이스하이테크시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인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하고 있는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지식산업센터는 아파트형공장 뿐만아니라 사무실과 기숙사 및 상가까지 갖추어진 건물로써 업무와 주거가 공존하는 최첨단 복합 아파트형공장이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청라에이스하이테크시티

 

청라국제도시의 첫 번째 지식산업센터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 시티는 인근의 풍부한 개발호재 및 배후수요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일단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이 확정되어 서울 가산동이나 구로디지털단지 및 서울 강남권역 접근성이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어느 분 말로는 서울옆세권이라고도 말씀하시더라구요.ㅋ

 

그리고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경인고속도로 및 제2외곽순혼도로와 인접해 있어 탁웍한 교통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으로 진입하는 고속도로와도 진입이 용이합니다.

 

청라지식산업센터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송도, 영종도 국제도시와 함께 인천경제자유구역 중 한 곳인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 인천지역 산업단지의 인적 물적 인프라가 구축된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은 탁월한 입지조건을 자랑합니다. 

 

 

그 외 시티타워나 하나금융타운 그리고 신세계 스타필드 착공 등 초대형 개발호재가 있으니 꼭 관심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인천지식산업센터

 

위 그림 내용은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시공사인 에이스건설에 관한 내용인데요. 에이스건설은 우리나라 지식산업센터의 선구자로서 현재까지 국내최대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

 

제가 10년전 가산동에 있을 때도 대륭건설과 에이스건설이 지식산업센터 시공분야에서 쌍두마차였는데 어느 덧 제가 인천 청라에서 에이스 하이테크 시티를 분양하게 되었네요..ㅎ

 

아파트형공장

 

지금까지 간략하게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에 대한 내용들을 몇 자 적어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위 대표번호로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홍보동영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