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 공공분양 아파트 분양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아파트 청약단지는 시흥 장현지구에 들어설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인데요. LH에서 토지를 공급하고 디엘건설(주)에서 시공하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단지입니다.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받는 공공분양이라 분양가도 저렴합니다.

 

 

간략한 분양개요를 보면 위치는 경기도 시흥장현 공공주택지구 B-10BL에 위치해있습니다. 규모는 지하2층부터 지상 25층까지 총 4개동으로 구성되어 있고, 총 세대수는 431세대 모두 84TYPE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타입별로는 84A TYPE은 238세대, 84B 타입은 96세대 그리고 84C 타입은 97세대이며 입주예정시기는 2024년 8월입니다.

 

 

분양가는 4억중반대인데 최저 4억3천만원대부터 최고 4억8천만원대까지이며, 계약금 10% 중도금 60% 그리고 나머니 잔금 30%로 진행합니다.

 

 

입지면에서도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는 탁월한데요. 서해선 시흥능곡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이면서 추후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여의도를 한번에 갈수있는 교통호재도 존재합니다.

 

뿐만아니라 시흥장현 퍼스트베뉴 바로 옆으로 한여울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 롯데시네마 및 모다아울렛 등 쇼핑과 문화시설이 갖춰져 생활이 편리한 지역이라 입주만족도가 높으리라 예상됩니다.

 

 

자세한 내용에 앞서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는 조정대상지역에 위치한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받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인데요.

 

 

시흥 1년이상 30%, 경기도 6개월 이상 20%, 수도권 50% 비율로 청약신청이 가능합니다. 수도권 거주하시는 분들도 청약신청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이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재당첨제한은 10년, 전매제한은 6년 마지막으로 거주의무는 최초입주가능일로부터 3년입니다.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 단지배치도

 

위 그림은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 단지배치도인데요. 보시는바와 같이 4개동이 전부 남향위주 배치되어 있고, 단지 아래로는 단독주택지로 예정되어 있어 크게 전망을 가릴게 없어 보입니다.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 84A TYPE

 

위 그림은 84A TYPE 평면도인데요. 4BAY 판상형으로 맞통풍 가능하고 알파룸이 없는 대신 드레스룸과 현관팬트리가 넓은게 장점인 구조입니다.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 84B TYPE

 

위 그림은 84B 타입인데요. 84A TYPE 과 마찬가지로 4BAY 판상형이며 알파룸이 없는 대신 84A TYPE 보다 더 넓은 드레스룸 구조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차이점이라면 실외기실이 다용도실 뒤편에 있어 에어컨 실외기 소음은 덜 하리라 보입니다.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 84C TYPE

 

위 그림은 84C TYPE인데요. 판상형이 아닌 약간 선호도가 떨어지는 타워형입니다.

 

현관팬트리가 좀 작다는 점과 침실1 외에도 침실3에 드레스룸이 있는게 특이한데요. 안방 드레스룸이 좀 작고 창이 없어 환기가 좀 어렵다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당첨전략으로 공략하기에 좋은 TYPE으로 보여집니다.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 분양일정

 

위 그림은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 분양일정인데요. 주택전시관 오픈에 맞춰 입주자모집공고문을 4월22일에 발표했고 5월2일 특공, 5월3일 1순위, 5월4일 2순위 청약이 진행예정이며 5월12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e편한세상 시흥장현 퍼스트베뉴에 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위 주택전시관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