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엠앤제이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주안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엠앤제이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요즘들어 인천 공장부지 지가상승과 원자재값 상승 등으로 인하여 인천 지식산업센터 공급이 턱없이 부족한 가운데  M&J 비즈타워 아파트형공장은 사용승인이 완료된 건물로 저렴한 분양가로 인해 인천지역 뿐만 아니라 수도권에 계시는 중소기업 사장님들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게다가 한국은행에서 미국금리 인상에 앞서 선제적으로 기준금리를 올리고 있는 형국이라 추후 인천 지식산업센터가 필요하신 중소기업 대표님이 대출이자의 부담이 증가될걸로 보여 한층 발걸음이 빨라진걸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대표님도 주안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엠앤제이 비즈타워에 관심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엠앤제이 비즈타워는 서울과 비교해도 절반 정도의 합리적 분양가로, 지금은 명칭이 바뀐 경인고속도로 가좌IC와 근접해 있어 서울과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우수한데요. 

 

 

특히 주안국가산단에 유사 업종이 밀집되어 업종간 연계성 확보 및 협력관계 형성이 유리한 인천 지식산업센터입니다.

 

 

M&J 비즈타워는 연면적 11,000평 규모에 지하1층부터 지상10층까지 있는데요. 상가는 23개 호실, 제조형 공장은 98개 호실 그리고 오피스형 공장은 36실로 총 157개 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은 245대로 그 중 5층은 전층 주차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엠앤제이 비즈타워 주차가 좋은 점이 인근 인천지식산업센터와 동일하게 호실앞 주차장이 있어 물류이동과 호실내 차량이 진입가능해 하역작업이 용이합니다.

 

 

위 그림은 엠엔제이 비즈타워의 특장점들을 요약해 놓은 건데요. 

 

그 중 첫번째는 직선형 드라이브인시스템으로 차량이 직접 지상 1층부터 지상 9층까지 이동이 가능하며, 두번째로는 제조업에 특화된 설계 중 하나인 층고가 무려 5.6M 나 되어 내부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가능합니다.

 

 

셋째로는 넉넉한 주차공간인데요. 호실앞 주차는 물로 엠엔제이 비즈타워 5층 전 구역을 주차장으로 만들어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가 줄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초대형 설비도 수용가능한 평당 4.95톤으로 하중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그 외 다양한 장점이 있는 엠앤제이비즈타워는 지하철역 주안국가산단역과 가재울역이 가까워 도보로 약5분~10분 거리에 있어 임직원분들의 출퇴근이 용이합니다.

 

뿐만아니라 취득세 50% 감면혜택과 재산세 감면 등 다양한 세제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위 그림은 M&J 비즈타워 층별안내인데요. 1층은 근린생활시설, 2층에서 4층 그리고 6층에서 9층은 제조형공장 마지막으로 10층은 오피스형 공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5층은 주차장이구요.

 

이와 같이 합리적인 분양가와 제조업에 특화 된 설계로 지어진 엠앤제이 비즈타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