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청역 한신더휴 아파트 분양정보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아파트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인천시청역 한신더휴는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 514번지 일원에 신규 공급되는 아파트인데요. 지하3층부터 지상 최고 25층 아파트로 공동주택 6개동과 부대복리 시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해 있어 인천시청역 한신더휴는 투기과열지구에 속하며, 인천지역 2년 이상 거주하신 분에 한해 100% 공급으로, 공급세대 전부 전용면적 85제곱미터 이하여서 가점제가 100% 적용됩니다.

 

 

총 469세대 중 특공 74개호실, 일반공급 88세대로 총162세대가 신규공급되는데요. 주택재개발정비사업으로 조합원 물량 뺀 나머지가 분양으로 진행되는데 84TYPE은 소량으로 신청가능하고 59B TYPE 과 74B TYPE 이 어느 정도 남아있습니다.

 

 

정확히 청약가능한 세대는 전용면적 46타입은 25세대, 59A타입은 20세대이며 59B TYPE 은 85세대입니다. 74A타입은 4세대 그리고 74B 타입은 20호실입니다. 마지막으로 84A TYPE 은 3세대. 84B 타입은 2세대 그리고 84C TYPE 은 3세대씩 공급될 예정입니다.

 

위 그림은 인천시청역 한신더휴의 입지환경을 볼 수 있는데요. 인천지하철 1호선과 인천지하철 2호선이 만나는 더블 역세권으로 인천시청역으로부터 도보300미터 정도거리여서 역세권이라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위쪽으로 보면 1호선 간석역이 있어서 서울로 출퇴근하시는 분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입지라고 생각합니다. 추후 GTX B노선도 계획되어 있어 교통편의는 더욱 좋아질 걸로 예상합니다.

 

 

뿐만아니라 신도시처럼 초품아는 아니더라도 인근에 초등학교가 멀지않게 있고 구도심지역이라 기존에 있던 홈플러스나 롯데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가능합니다.

 

 

위 그림은 인천시청역 한신더휴의 단지배치도인데요. 대체적으로 남향으로 배치되어있으며 동간 어린이 놀이터가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아파트입니다.

 

 

위 그림은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타입별 최고가 기준 공급금액입니다. 인근시세 대비 약간 비싼감이 없지않지만 구도심 더블역세권에 GTX-B 노선 호재로 따지면 추후 시세상승을 예상해봅니다.

 

 

위 그림은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46TYPE인데요. 모집세대는 25세대입니다. 안방과 침실1 그리고 화장실이 하나네요.^^ 발코니와 실외기실 대피간벽을 일렬로 배치했구요. 많이 안 보이는 평형대이긴 하지만 신혼생활을 시작하기에도 문안하리라 봅니다.

 

 

위 그림은 인천시청역 59B TYPE입니다. 조합원분들이 선호하는 판상형 59A TYPE은 20세대가 남은 반면 59B TYPE은 타워형이라 그런지 85세대가 청약신청 가능합니다.

 

침실1과 침실2는 가변벽체로 텃을때 더 넓게 사용가능하며 현관팬트리 및 주방팬트리는 보이지 않네요..

 

위 그림은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74B TYPE입니다. 청약가능 세대수는 20세대이며, 이 또한 타워형이네요. 현관팬트리 및 드레스룸이 보이네요..

 

위 그림은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84A 타입입니다. 아주 기본적인 가장 선호하는 판상형 4BAY 구조입니다. 현관팬트리 뿐만아니라 주방 팬트리까지, 그리고 드레스룸도 아주 넓어보여 집니다.

 

저희 집도 84타입이긴 하지만 팬트리가 없는 구조여서 수납에 애를 먹고 있는데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84A 타입은 탐나보입니다..^^

 

 

위 그림은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분양일정인데요. 4월22일 입주자모집공고가 나왔고 5월2일 특공, 5월3일 1순위(당해), 5월4일 기타지역 청약이 예정되어있습니다. 당발일은 5월12일 목요일입니다.

 

 

이상 간략한 인천시청역 한신더휴 분양정보를 알아봤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이나 견본주택 방문하실 분은 위 그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