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안 M&J 앰엔제이 비즈타워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광역시 주안국가산업단지 내에 위치한 엠앤제이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최근 인천지역에 아파트형공장들이 많이 들어서고 있는데요. 그 많던 공급물량들이 소진되고 이제는 인천지역에서는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가 사용승인 되어 즉시입주 가능한 아파트형공장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이제부터 지어질 지식산업센터는 공장부지 지가상승과 원자재가 상승으로 인해 기존에 평단가 400~500만원대는 없고 보통 800만원대 이상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이런한 상황에서 임대차 만료로 인한 공장 및 사무실 이전을 계획중이시거나 계시는 곳보다 더 큰 평형대를 원하신다면 인천 주안산단에 위치한 M&J 비즈타워가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위 그림은 M&J 비즈타워 아파트형공장 분양홍보관에서 찍어본 엠엔제이 비즈타워 아파트형공장 조감도입니다.

 

보시는 바와같이 6차선 백범대로변에 위치한 건물로서 경인고속도로 가좌IC와 매우 가까워 물류이동이 아주 용이한데요.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과도 도보 5~6분거리라 임직원분들의 출퇴근도 용이합니다.

 

 

M&J 비즈타워 위치는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524-12 번지. 지상1층부터 지상10층 건물입니다. 연면적은 대략 11,000평으로 주차대수는 252대이며, 사용승인 완료된 즉시입주 가능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위 그림은 엠엔제이비즈타워 1층에서 본 드라이브인 시스템 모습입니다. 이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해 지상1층부터 지상 9층까지 차량이 직접 올라갈 수 있으며, 해당호실 앞에서 물류이동 및 화물하역이 가능합니다.

 

 

위 그림은 지상2층에서 본 공장 앞 차량이 주차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해 해당층으로 올라와 주차장 뒷편으로 설치된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해당 호실로 차량까지도 진입이 가능합니다.  

 

 

위 그림은 M&J 비즈타워 호실 앞을 찍어본 건데요. 호실앞에 주차공간이 있고 해당 호실로 진입할 수 있는 슬라이딩 도어가 열려진 모습을 찍어봤습니다.

 

 

위 그림은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212호 호실내부를 찍어봤습니다. 층고는 5.6M로 높이가 상당한데요.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가능하리라 봅니다.

 

 

그냥 보시기에는 횡해보일 수 있는데요. 원래 지식산업센터가 아파트처럼 옵션이 있지는 않고 위 그림처럼 바닥과 천정 그리고 칸막이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분양계약을 하시고 잔금을 치루신 후에 업체의 필요에 의해 인테리어를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위 그림은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화물엘리베이터를 찍어보았습니다.

 

 

이상 간략한 인천 주안산단에 위치한 M&J 비즈타워에 대해 몇 자 적어보았는데요. 혹시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위 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