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 알리미 서비스 (feat. 청약홈)

청약 알리미 서비스 (feat. 청약홈)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청약홈에서 새로운 청약정보가 나올시 카톡으로 문자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인천지역에서 거주하는 저로서는 수도권 지역 새로운 청약정보를 하나도 놓치고 싶지가 않았는데요. 다행히 청약홈 청약알리미 서비스가 있어서 안심하고 필요할 때마다 청약홈에 들어갑니다.

 

 

위 그림은 청약홈 사이트 메인화면인데요. 청약홈에서 청약알리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측 하단 화살표 방향에 있는 청약알리미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일단 청약알리미 정의로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하는 각 지역의 분양소식을 문자메시지로 정확하게 말하면 카카오톡으로 안내가 되는 서비스입니다.

 

 

여기서 중요사항 중 하나는 청약서비스 알리미 신청일자를 기준으로 1년간만 제공되며, 관심 지역의 물건별 분양소식은 최대 10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참고하세요..^^

 

 

위 그림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관한 내용입니다.

 

 

위 그림은 신청고객 정보 입력란인데요. 즉 알람을 받을 본인의 인증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되십니다. 

 

 

먼저 이름을 입력하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후 인증번호 받은 후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청약홈 청약 알리미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 그림은 제가 기존에 입력해 놓은 정보인데요. 서울이랑 인천 그리고 수도권 지역 몇 군데를 입력해 놓았습니다.

 

 

위 그림은 청약알리미 서비스 관심지역정보 설정 중 추가하는 내용인데요. 위 그림처럼 추가 버튼을 누르고 유형선택을 누른 후 지역선택까지 하시고 

 

 

위 그림 왼쪽은 유형을 선택하는 콤보박스인데요. 아파트, 도시형/오피스텔/민간임대, 공공지원민간임대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콤보박스는 지역선택을 하는 란입니다.

 

지금 계시는 지역과는 상관없구요. 관심있으신 또는 청약하고 싶은 지역을 선택하셔도 상관없습니다..ㅎ

 

 

위 그림은 제가 카카오톡으로 직접 받아본 문자인데요. 보니깐 인천지역 APT 신규 입주자 모집공고가 나왔다고 카카오 문자가 와있네요...ㅎ

 

이상 간략한 청약홈에서 새로운 분양소식을 받을 수 있는 청약알리미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