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분양정보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을 분양중인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코스모화학부지에 개발되고 있는. 인천시 아파트형공장 랜드마크를 표방하는 연면적 21,000평의 대규모 지식산업센터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주안J타워1차 및 2차. 광양프런티어밸리1차 및 2차. 평택 진위2 메가트론 지식산업센터 등 앞선 기술력과 성실시공으로 유명한 (주)광양종합건설에서 시공중인 아파트형공장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아파트형공장은 지하1층부터 지상14층. 연면적 21,000평 랜드마크급 규모로 지어지고 있는데요..


지하1층 및 지상1층은 입주기업의 편의를 위한 근린생활시설. 2층부터 10층까지는 아파트형공장. 11층부터 14층까지는 풀옵션 오피스텔형 기숙사로 복층으로 시공되고 있습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을 도보3분내에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지식산업센터인데요..


역세권에 위치한 아파트형공장이라 대한민국 중소기업을 이끌어나가는 근로자 채용에 크나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추후에 인천지하철 2호선 석남역이 7호선과 만나게 되면 인천가좌역에서 석남역으로 이동한 후 환승하게 될 수 있는데요..환승후에는 7호선을 이용해 서울로 바로 진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양프론티어벨리3차는 평당 분양가가 제곱미터당 375만원부터. 평균 400만원대 초중반으로 수도권에 지어진 아파트형공장보다 합리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전 호실에 서비스 면적인 발코니 공간을 제공하는데요..보다 더 넓은 실사용 공간 확보로 쾌적한 환경을 더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지하1층부터 지상9층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했는데요..5톤화물차량이 해당 층으로 이동하여 각 호실 앞까지. 또는 호실 내부로까지 접근 가능해서 물류이동 및 상하차가 보다 더 쉬워집니다.



3톤규모의 화물용 엘리베이터도 2대나 설치되어 있습니다. 광양프런티어3차 층고는 5.5m~6.0m. 하중은 1.2t/㎡로 무거운 대형기계나 선반 설치까지도 가능합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은 전용면적 25평 등 소형평형대로 이루어져 있어. 여러 업종의 중소기업이 입주가능합니다.



이상 간략하게나마 광양프론티어3차에 대한 내용을 보셨는데요... 혹시 아래 내용들을 보시고 분양가 및 도면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분양정보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