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톤화물차도 진입할 수 있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

5톤화물차도 진입할 수 있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중소기업을 위한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2017년 11월 착공식을 시작으로 2019년 1월 현재 12층 골조공사가 한창 진행중입니다. 외벽유리 설치작업 또한 병행하여 2019년 08월 준공을 목표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경인고속도로 가좌 나들목 지나시면 주변에서 가장 크게 들어서는 건물이기 때문에 한눈에 보이실 겁니다.


지나시다가 저 건물이 뭐지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도면이나 분양가가 궁금하시면 아래 홈페이지 참조하셔도 좋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형공장보다 접근성이 좋은데요.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과도 불과 270m 거리에 있어 도보로도 3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말하자면 지하철 역세권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입주기업과 오피스텔형 기숙사에서 생활하실 분들의 다양한 요구를 고려하여 적용된 최적의 아파트형공장이라고 보시면 되십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의 최대 강점은 경인고속도로 일반화사업의 완료 시에 획기적인 접근성과 입지여건 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주변으로 경인고속도로 진출입로가 설치되었고 추후 방음벽과 옹벽철거. 도로 재포장 등이 진행되어 완공되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앞으로 4거리 교차로도 생길 예정입니다.



위 그림은 지난 2019.01.08 에 찍어본 건설현장 모습인데요. 지하1층부터 지상14층 규모로 지어지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현재 지상12층 바닥공사가 한창 진행중에 있습니다. 또한 보시는 바와 같이 외부유리 설치도 같이 병행하고 있습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14층규모의 연면적 21,000평의 대규모 아파트형공장인데요. 14층이라고 해서 그냥 일반 아파트 14층 높이가 아닙니다. 


지상2층과 지상3층은 층고가 6m. 지상4층부터 지상9층은 층고가 5.5m 높이라서 77M 높이의 아파트로 치자면 20층이 넘는 공장이 들어선다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높은 층고뿐만아니라 드라이브인 시스템도 적용되어있어 물류이동이나 하역작업에 최적화 된 업무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요즘 많이 어려운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표님을 위해 진화된 형태의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아파트형공장 분양 계획은 있지만. 여유자금이 없거나 이전은 해야하는데 잠깐의 자금융통이 필요하시면 저희가 더 좋은 방법으로 좋은 해법을 제시해 드릴 수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5톤화물차도 진입할 수 있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 >


이상 5톤화물차도 진입할 수 있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광양프론티어밸리3차 분양제안서나 건축도면이 필요하신 대표님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지체없이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