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좌동아파트형공장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가좌동아파트형공장 인천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안녕하세요.. 가좌동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설명절이 끝나고 연휴동안 잘 쉬었나 싶었더니 바로 출근이여서 좀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다행인게 그동안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를 항상 지켜보시던 중소기업 대표님께서 문의를 많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아래 광양프론티어3차 분양안내 포스팅을 보시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홈페이지와 분양제안서 다운받으셔서 한번 더 훓어보시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관한 내용이 어느정도 파악이 되시리라고 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2019년 8월 준공을 목표로 지어지고 있는데요. 2019년 02월09일 현재 10층 골조공사와 함께 외벽 유리 설치작업이 한창 진행중에 있습니다.



분양제안서를 받아보시면 아시겠지만 916호가 평단가 375만원으로 제일 저렴한 분양가입니다. 물론 전용면적이 좀 크기는 합니다. 


하지만 전용 67.28평에 평단가 375만원. 주변 어느 신규 아파트형공장을 가봐도 이 가격을 없을겁니다. 가장 가격 경쟁력이 있는 아파트형공장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실사용 업체 뿐만 아니라 투자자의 분양문의도 부쩍 늘어났습니다.


어쨋든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층별, 방향별, 호실별 가격이 상이하므로 분양제안서 참조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점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ㅎ



위 그림은 광양프런티어벨리3차를 지난 1월22일에 찍어본 사진인데요.. 10층 골조공사와 외벽 유리 부착작업이 한창 진행중에 있습니다.. 


인천가좌역 도보3분 거리에 들어설 예정이고, 인천대로 공사가 완료되는 시점에는 사거리 코너에 4면이 도로인 지식산업센터가 될 예정인데요.


경인고속도로...아니 지금은 인천대로로 바뀐 도로가 인접해 있어 물류수송이 빠르게 가능하며, 가좌IC와 가까운 위치에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진입이 매우 편리합니다.


이는 제조후 물류이동에 애로사항을 격는 중소기업에게는 크나큰 입지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뿐만아니라 2020년에는 인천지하철 2호선 석남역까지 연장되는 7호선을 통해 서울 강남권까지 접근성이 좋아질 예정입니다.


그리고 아시겠지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지하1층부터 지상14층까지 연면적 21,000평이 넘는 대규모 맞춤형 특화설계로 지어지는 지식산업센터인데요.



광양프론티어밸리3차는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도어투도어시스템을 적용하여 5톤 화물차량도 해당층으로 수직이동하여 해당 호실 앞까지 차량이 이동가능할 뿐만아니라 공장 내부까지 차량이 진입할 수 있어 주차 및 화물 하역작업에도 용이하게 설계되었습니다.


대형장비의 하중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차로폭도 확대하여 해당 층의 화물 및 물류이동이 편리하도록 지어지고 있습니다.



위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기본 골조는 어느정도 지어진 상태라서 항상 지나시면서 관심가지시는 분도 찾아오셔서 현장 내부를 직접 보시고 계약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소형평형대는 거의 소진되고 있어 관심있으신 대표님의 빠른 내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가좌동아파트형공장 인천광양프런티어밸리3차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