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지식산업센터 부평테크노타워 제조공장 분양

부평지식산업센터 부평테크노타워 제조공장 분양


안녕하세요..인천시 부평구에 위치한 부평테크노타워 분양홍보관입니다..^^ 


추석명절이 엊그제 같았는데 어느덧 날씨가 쌀살해서 아침저녁으로는 춥고 오후에는 약간 덥고 그러네요.. 이 글 보시는 여러분도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독감예방접종도 잊지 마시구요.. 근데 병원에 무료 독감백신이 없다는데 어찌하나요? 얘들도 맞아야되는데..ㅠ


부평테크노타워부평테크노타워


위 그림은 부평국가산업단지에 위치한 부평테크노타워를 찍어본 사진인데요. 보시는 바와같이 준공이 완료된 건물이라 필요하신 때에 바로 입주가 가능하십니다.


딱 보시면 아시듯이 요즘 지어지는 인천지역 부평지식산업센터는 제조업 물류이동의 편의성을 위해 특화된 설계로 지어지는데요.


부평테크노타워부평테크노타워


건물 초입에서 해당 목적층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지어졌습니다. 그러니 물류이동이나 화물하역이 많은 업체에게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부평테크노타워는 위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지하1층에서 지상9층 규모로 지어졌으며 연면적으로는 약12,000평 규모를 자랑합니다.


부평테크노타워 공장내부부평테크노타워 공장내부


부평테크노타워는 교통입지면에서도 특별한데요. 대략 5분정도면 진입할 수 있는 경인고속도로 부평IC가 가까이 있어 서울은 물론 수도권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인천지하철 1호선 갈산역이 인접해 지하철 이용도 또한 편리합니다.



지하철역도 가까지만 인천광역시를 순환하는 버스가 부평테크노타워 바로 앞에 있어 일반버스 이용도 매우 편리합니다.


이상 간략한 입지적인 면이나 교통인프라 면에 대해서 얘기했는데 부평테크노타워 내부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부평테크노타워는 지하1층~지상8층까지 제조공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상1층 같은경우는 제조공장 뿐만아니라 근린생활시설까지 배치되어 있는데요. 지금도 편의점 및 커피숍이 입점해 있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지상8층은 제조공장과 업무시설 그리고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부평테크노타워부평테크노타워


위 그림은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해 지나가는 통로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시는 바와같이 호실 앞 주차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이용하면 화물차량들이 해당층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물류이동이 엄청 편합니다.


화물엘리베이터만을 이용해야하는 아파트형공장들은 직원들이 화물데크까지 내려가서 화물을 하역하고 그걸 다시 화물엘리베이터에 싣고 올라가서 다시 해당 호실 내부로 이동해야해서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해 업무효율이 높아졌다고 보여집니다.


물론 직원분들 입장에서는 화물이 오면 내려가서 담배도 한 대 피우면서 노가리(?)도 까면서 시간 때울 수 있었는데 이제는 그럴 수 가 없어졌네요...ㅋ



지금까지 부평지식산업센터 부평테크노타워의 여러 장점들을 말씀드렸는데요.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공장 내부까지 들어갈 수 있는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되어있다는 점입니다.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해 해당 층, 해당 호실 앞에 와서 슬라이딩 도어를 열면 화물차까지 진입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물론 호실 앞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하역하셔도 되시지만 호실 내부까지 차량이 진입하니 더욱 더 편리한 시스템이라고 보시면 되십니다.



위 그림은 부평테크노타워 드라이브 인 시스템 진입로입니다. 


이상 간략하나마 부평지식산업센터 부평테크노타워에 관해 말씀드려보았는데요. 보시고 더 궁금하신 내용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