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테크노타워는 즉시입주 가능한 인천아파트형공장

부평테크노타워는 즉시입주 가능한 인천아파트형공장

부평테크노타워부평테크노타워


안녕하세요..^^ 오늘도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천동에 위치한 부평테크노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정보를 가지고 온 부평테크노타워 분양홍보관입니다..ㅎ


그 동안 여러번 말씀드렸다시피 부평테크노타워는 경인고속도로 부평IC와 인접해서 분양홍보관 오시기도 편하신데요. 인천지하철 1호선 갈산역과도 도보5분거리여서 직원분들의 출퇴근이 용이하다고 보시면 되십니다.



요즘은 서울 가산디지털단지나 구로디지털단지 그 외 성수동이나 영등포에 많이 지어지던 아파트형공장들이 지식산업센터라는 명칭으로 바뀌면서 인천지역에서도 많이 지어지는 추세인데요.


잘 아시다시피 지식산업센터는 제조업종 중 소음이나 진동 및 냄새 또는 공해 배출 등이 심하지 않은 도시형 제조업이나 소프트웨어개발이나 서비스업 등의 창의적 활동을 주요 사업모델로 하는 업종이 입주가능업종에 해당합니다. 


위 업종 외에 정보통신 관련 산업도 또한 입주가능하십니다.


부평테크노타워부평테크노타워


위 그림은 드론으로 찍어본 부평테크노타워 지식산업센터 모습입니다.


부평테크노타워는 입지적인 면이나 교통환경 그리고 편의성 부분에서 탁월한 지식산업센터라고 할 수 있는데요.


먼저 부평 테크노타워 입지면에서는 부평국가산업단지 내 위치하여 인근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통해 업무효율성을 증가실킬 수 있으며, 경인고속도로 부평IC와 인접하여 주변 교통인프라가 좋습니다.



뿐만아니라 부평테크노타워 교통환경면에서는 인천 지하철 1호선 갈산역과 도보로 약 5분거리에 위치하여 임직원분들의 빠른 출퇴근이 가능한 거리입니다.



부평테크노타워의 편의성 면에서는 편리한 대중교통 및 광영 교통망으로 수도권 진입이 용이한데요. 지하철도 가깝고 부평IC 도 가까이 있어 직원 뽑으실 때도 편하시고 물류나 화물이동시에도 정말 편리한 최고의 입지환경을 자랑합니다.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위 입지적인 면이나 편의성에 관한 내용이 아니라 부평테크노타워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하시는 중소기업을 위한 특별하고 특화된 설계에 대한 내용인데요.


간략히 말씀드리자면 탄탄한 하중과 높은 층고로 이루어져 있으며 호실 앞 주차장이 있어 화물이나 물류하역작업이 특히 편합니다. 그리고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통해 각 층별 각 호실로 차량이 올라갈 수 있는 제조업 중소기업에 특화된 아파트형공장입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분양홍보관 대표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부평테크노타워는 준공이 완료된 건물이여서 바로 올라가서 보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연락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