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테크노타워는 부평IC와 가까운 아파트형공장입니다.

부평테크노타워는 부평IC와 가까운 아파트형공장

안녕하세요..^^ 인천 부평 국가산업단지에 들어선 준공완료되어 즉시 입주 가능한 부평테크노타워 분양홍보관입니다.


부평테크노타워는 지하1층~지상 9층 연면적 약 12,000평 규모로 인근에 지어지는 제이타워3차나 인천테크노밸리 U1 보다 확실히 저렴한 분양가로 많은 중소기업 대표님의 문의가 잇다르고 있습니다.


부평테크노타워부평테크노타워


다들 아시다시피 부평 테크노타워가 들어서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천동 419-2번지는 부평국가산업단지 가운데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인데요.


인천지하철 1호선 갈산역과 걸어서 5분거리에 위치하여 임직원분들의 출퇴근이 엄청 편리하며, 경인고속도로 부평IC 와도 가까워 서울외곽순환도로나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도 이용하기 수월한 입지를 자랑합니다.


부평테크노타워부평테크노타워


위 그림은 부평테크노타워 지식산업센터를 하늘에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인근 중소기업 대표님의 호평을 받고 있는 부평테크노타워는 제조업을 위한 특화된 설계로 지어진 지식산업센터인데요. 공장 호실 내부가 높은 층고로 설계되었으며, 높은 하중을 버틸 수 있도로 설계되어 다양한 제조장비들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부평테크노타워부평테크노타워


위 그림은 부평테크노타워 출구를 도로변에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부평테크노타워 특장점 중 하나는 지하1층부터 지상9층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해 제조업에 특화된 공장내부 호실 앞까지 올라가 주차가 가능한데요. 램프 폭이 넉넉히 설계되어 대형차량 등도 쉽게 올라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위 그림들은 부평테크노타워 내부구조를 찍어본 사진인데요. 공장내부의 높은 층고와 슬라이딩 도어설치로 차량이 호실 내부까지 들어갈 수 있는 구조인데요.


부평테크노타워 특장점 중 하나인 호실 앞 주차장까지 보실수 있네요..^^



위 그림은 부평테크노타워 드라이브인 시스템 모습인데요. 위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해 지하1층은 물론 지상9층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상 간략한 부평테크노타워에 대한 내용을 적어보았는데요.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분양홍보관 대표번호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