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아이에스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분양

하남 아이에스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분양

한강미사아이에스비즈타워한강미사아이에스비즈타워


안녕하십니까? ^^ 하남 아이에스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분양 직영팀입니다. 오늘도 "밥먹듯이" 한강미사 아이에스비즈타워 상가분양을 홍보하고 있는데요.


요근래 "밥 먹듯이"라는 말의 의미를 깨달았습니다. 그동안 다이어트를 하던 운동을 하던 항상 실패하고 또 도전하고 하는 반복되는 일상이였는데요.


아이에스비즈타워아이에스비즈타워


날씨가 안 좋아서 또는 몸이 안 좋아서 아니면 너무 늦은 시간이라서 등등 갖가지 핑계를 삼아 자신을 위안하면서 생활하는 동안 제 몸은 망가지고 있다는게 확실히 느껴집니다.


어느날 항상 좋은 말씀해주시는 멘토님이 계신데 그 분께서 하시는 말씀이 뭐든지 "밥 먹듯이" 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얘기하셨는데요. 생각해보니 밥은 삼시세끼 다 먹으면서 운동 하루 한 번 하는게 어찌 어렵겠냐? 라고 생각하니 큰 도움이 되는 듯 합니다..



마찬가지로 한강미사 아이에스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홍보도 "밥 먹듯이" 해보려 합니다...^^


암튼 각설하고 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에스비즈타워 인근에 드디어 서울 지하철 5호선 풍산역과 미사역이 개통되었는데요.. 이제는 서울에서도 지하철을 타고 경기도 하남시까지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약 하남풍산역에서 출발해서 강남역까지 약 47분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하남시에 거주하시면서 서울에 직장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엄청 희소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위 지하철 5호선 하남풍산역 개통소식에 힘입어 현재 준공이 완료된 한강미사 아이에스비즈타워 하남지식산업센터 내 상업시설 즉 1층상가의 수요가 증가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하남상가하남상가


하남지식산업센터 아이에스비즈타워는 역세권으로 서울 강남까지 빠르게 이동가능하며 거기다가 일부호실은 한강을 바라 볼 수 있는 특급조망을 가지고 있는데요.


스타필드 하남, 코스트코코리아 하남점, 이마트, 이케아(예정) 등 복합 문화공간과도 인접하였으며, 미사리조정경기장, 수변공원, 미사리카페촌 등 주변에 풍부한 문화 및 자연공간이 위치해 있습니다.


미사상가미사상가


이처럼 한강미사 아이에스비즈타워 하남지식산업센터는 아파트형공장 내 상가 구입 및 투자시의 제1순위 체크포인트인 "역세권"을 충족했을 뿐만 아니라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주변의 인프라 및 문화공간이 복합되어 있어 추후 프리미엄 상권을 형성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상 간략한 한강미사 아이에스비즈타워 근린생활시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장황한 설명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꼭 시간내셔서 한강미사 아이에스비즈타워 분양홍보관에 내방주시기 바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