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지식산업센터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분양정보

청라 지식산업센터 에이스하이테크시티 분양정보

청라국제도시 첨단산업단지 내 첫번째 누리는 지식산업센터 청라에이스하이테크시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지금껏 지식산업센터 시공분야에서 탑을 유지하고 있는 에이스건설에서 야심차게 청라산업단지 내에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지식산업센터를 시공합니다.

 

청라지식산업센터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청라지식산업센터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조감도

 

세상이 ONE했던 지식산업센터, 지식산업센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 청라 에이스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인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하는데요. 청라 에이스 하이테크시티는 연면적 약32,000평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IHP 도시첨단산업단지 개요

 

특이점으로는 청라에이스가 위치한 곳이 과밀억제권역이 아니고 성장관리권역입니다. 

 

 

성장관리권역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하는 기업 중 해당 자격업체한해 법인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4년간 법인세 100% 감면 그리고 2년간 50%감면을 받게 됩니다.

 

청라지식산업센터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입지환경 분석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지식산업센터는 비즈니스에 특화된 맞춤설계에서 에너지 소비 저감시스템까지 최첨단 혁신 지식산업센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는데요.

 

제조동, 업무동, 기숙사동 분리설계로 업무 맞춤공간 제공 및 퇴근후 직원의 사생활 보장하는 맞춤형 공간설계되었습니다.

 

 

위와 같이 기숙사동 분리설계라 함은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가 4개동 중 기숙사동 2개동이 남향배치로 구분되어있어 임직원 퇴근후 직원사생활 보장이 가능하단 얘기입니다. 저 같아도 기숙사에서 잠자고 있는데 급하게 야근하라고 하면 싫거든요...ㅋ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입지환경분석

 

청라지식산업센터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섹션오피스형, 드라이브인 시스템 등 업무효율을 높이는 혁신설계로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입니다.

 

서울 금천구 가산동이나 구로동에 있는 아파트형공장 또는 안양권역에 있는 지식산업센터는 보통 높은 층고나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필요없는 지식기반산업이나 도시형공장 그리고 정보통신업이 대부분이였습니다.

 

인천지식산업센터
에이스하이테크시티 교통환경분석

 

그리고 인천에 계시는 중소기업 같은 경우는 물류이동이나 화물 상하차가 빈번하여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선호하셨습니다.

 

이에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1동은 지식기반산업이나 정보통신업 같은 도시형 공장위주로 설계되었고 2동은 제조업을 위해 7층까지만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참고로 2동 제조동은 8층부터 9층까지는 차량이 못 올라갑니다.

 

인천아파트형공장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개발환경분석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열관류율이 우수한 일면로이복층유리 사용으로 냉난방비를 절약하여 입주기업의 운영부담을 낮추었습니다.

 

 

인천지역에 지어진 아파트형공장은 기존에는 기본 관리비가 보통 분양면적당 3,000원이였는데 요즘은 관리실 직원의 임금이 오르는 추세여서 요즘은 보통 3,500원정도 보시면 되십니다. 물론 입주시점에 변동이 있을 수는 있습니다.

 

이상 인천 서구 청라동에 위치한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청라 에이스하이테크시티 홍보동영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