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엔제이비즈타워 M&J 비즈타워 인천 지식산업센터 즉시입주

앰엔제이비즈타워 M&J 비즈타워 인천 지식산업센터 즉시입주

 

안녕하세요.. 인천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M&J 비즈타워 전연식 팀장입니다..^^

 

오늘도 주안국가산업단지 내 위치한 엠앤제이 비즈타워 소식을 전할려고 하는데요. 주변 노후화된 공장에 입주한 중소기업을 위해 깔금하게 설계된 인천 구조고도화사업의 일환으로 지어진 인천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선테입니다.

 

 

위 그림은 제가 M&J 비즈타워 길건너편에서 찍어본 엠앤제이비즈타워 모습입니다. 비교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금천구 가산동에 있는 이노플렉스랑 약간 비슷하게 생긴듯 하기도 합니다.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 M&J 비즈타워]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T.1600-4694

mnjbizinfo.modoo.at

어쨋든 보시는 그림 가운데가 다른 층과 좀 다르게 생긴게 5층인데요. 5층은 전층 주차장으로 설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드릴 호실은 10층에 위치한 소호사무실 및 1인기업이 사용하기 좋은 용도의 공장인데요.

 

 

위 그림은 10층 사무실을 찍어본 사진인데요. 층고가 꽤나 높아보이지 않나요? 층고가 높은만큼 사무실 구조를 더욱더 활용도 있게 사용가능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솔직히 광각으로 찍어서 더 넓어보이긴 합니다만 오셔서 직접 보시면 길쭉하니 소호사무실이나 1인기업이 쓰기에 적당한 사무실입니다. 

 

 

호실 창문에서 바라본 전망인데요. 10층이라서 전망이 엄청 좋네요..^^ 바로 아래 보이는 파란 건물은 한미반도체입니다..^^

 

뭐 사업하시면서 전망만 매일 볼것도 아니고 바다조망이나 공원조망도 아닌 공장조망이지만 그래도 없는 조망보다는 좋아보입니다.

 

 

위 그림은 M&J 비즈타워 10층에 있는 옥상정원입니다. 제가 12시경에 찍은 사진인데 햇빛이 엄청 들어오네요. 한참을 앉았다가 햇볓을 보고 같는데 기분이 한결 좋아지네요..ㅋ

 

 

가끔 사무실에 들어오는 자재나 소품들은 위 화물엘리베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하중을 5톤까지 버틸 수 있으니 왠만한 짐들은 다 이동가능하리라 보여집니다.

 

 

분양받으실 경우 자금계획이 제일 중요할텐데요. 위 그림은 M&J 비즈타워 1009호를 예시로 분양견적서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엠앤제이비지타워 1009호 같은 경우는 전용면적 25평인데요. 공급금액은 약3.11억원 가량 됩니다. 부가가치세까지 합치면 총 338,043,500원입니다.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 M&J 비즈타워]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T.1600-4694

mnjbizinfo.modoo.at

지식산업센터같은 경우는 보통 공급금액의 80~85% 가량 대출이 가능한데요. 위 호실같은 경우는 85% 대출을 예상해본다면 2.6억 조금 안되게 대출이 되니 계약시 3380만원(VAT 포함) 계약금과 잔금시 대출금액과 자납분 5% 그리고 취득세 및 필요경비만 있으면 입주가 바로 가능하십니다.

 

취득세 같은 경우는 기본세율 4.6%의 50%인 2.3%인 약715만원정도 소요되십니다.

 

 

이상 간략한 엠앤제이 비즈타워 소호사무실 및 1인기업이 쓰기에 딱 좋은 사무실 용도 공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혹시 보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