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좌동 아파트형공장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가좌동 아파트형공장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안녕하세요.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엠앤제이비즈타워 아파트형공장은 경인고속도로 가좌IC 인근 백범대로변에 위치해 있고, 주안산업단지내에 위치한 바로 입주가능한 지식산업센터입니다.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 M&J 비즈타워]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T.1600-4694

mnjbizinfo.modoo.at

그리고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업단지역과 도보로 5분내외 거리로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는 경인고속도로 가좌IC로 나오셔서 인천시청 방면으로 오시다보면 파란색으로 칠해진 한미반도체 바로 옆에 있는 건물인데요.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 M&J 비즈타워]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T.1600-4694

mnjbizinfo.modoo.at

엠엔제이비즈타워 건축규모는 지상1층부터 지상10층으로 구성된 지식산업센터입니다. 대지면적은 약1,500평, 연면적은 대략 11,000평으로 인근 지식산업센터와 비슷한 규모입니다. 하지만 인근 지식산업센터와 달리 기숙사가 없어서 더 쾌적한 주차공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사진은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호실앞을 찍어봤습니다. 보시는 바와같이 요즘 지어지는 인천 내 지식산업센터처럼 호실 앞 공간을 조업이나 주차장으로 사용가능하도록 설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하여 해당층까지 이동가능합니다. 그리고 호실 내부에 호이스트 설치도 가능하며, 1톤차량을 호실내로 진입할 수 있도록 슬라이딩 도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은 엠엔제이비즈타워 내부를 직접 찍어보았는데요. 층고도 5.6M로 높이 설계되어 있어서 공간활용면에서 많이 유리합니다. 호실 내부에도 기둥없이 아주 깔끔한 직사각형 구조입니다.

 

 

위 그림은 M&J 비즈타워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호실앞 이동공간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해 해당층으로 올라오면 주차장이 바로 있어 물류이동 및 하역이 용이한데요.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 M&J 비즈타워]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T.1600-4694

mnjbizinfo.modoo.at

여타 다른 연면적 15,000평 이하로 지어지는 인천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주차시 주차공간이 좁아 후진해서 나와야 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 점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그림은 호실 내부 창에서 외부를 찍어본 사진입니다. 6층이라서 앞 건물에 가리는 것 없이 탁 트인 모습입니다. 

 

참고로 M&J 비즈타워 인천지식산업센터는 평형별로 지상 2층부터 지상9층까지 전용면적 18평부터 대형평형 526평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위 그림은 M&J 비즈타워 지식산업센터 609호 분양견적서 입니다. 전용면적 30평. 평당분양가는 483만원입니다. 참고로 요즘 주변 아파트형공장 중 분양가 400만원대는 찾아보기 힘드실겁니다.

 

분양가는 공급금액 기준으로 3.1억정도. 대출은 80~85%정도 보통 나오십니다. 

 

 

이상 간략하게나마 M&J 비즈타워에 관한 내용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연식 팀장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