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산단 케이원 지식산업센터 분양정보

남동산단 케이원 지식산업센터 분양정보

 

안녕하세요.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남동산단 케이원 지식산업센터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남동산단 케이원은 압도적 규모의 남다른 존재감으로 2023년 09월 준공예정인 아파트형공장입니다.

 

 

남동산단 케이원은 입주사의 업무 편의성과 효율을 높이는 특화설계가 되어있는데요. 위의 그림은 사용승인을 앞둔 남동산단 케이원 지식산업센터의 전경입니다.

 

 

남동산단 케이원 지식산업센터는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는데요. 제2경인고속도로 남동IC, 인천지하철 선학역과 신연수역 인접하여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드라이브스루, 전용 광케이블 (전문인력 상주), 15M 대형LED 전광판, 전 호실 시스템 냉/난방기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남동산단 케이원 지식산업센터는 남동산업단지 내 최대규모의 지하2층 ~ 지상18층 규모의 오피스 건물입니다. 위 그림은 직접 찍어본 호실 내부인데요. 아직 사용승인 전이라 바닥이 지저분해 보이지만 천정에 무료로 설치된 냉난방기가 보이네요.

 

 

위 그림은 지식산업센터 내 지상주차장을 찍어보았습니다. 남동산단 케이원 지식산업센터는 551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모든 구역 확장형(2.6M)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상 간략한 남동산단 케이원 아파트형공장에 관한 내용이였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언제든지 위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