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형공장 분양임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형공장 분양임대

안녕하십니까?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어제는 제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당직이였는데요. 분양홍보관 당직이라고 해서 밤새 근무서는 그런건 아니구요...그날 하루는 당직자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을 내방하신 대표님 담당자가 되는것입니다..^^



암튼 오랜만에 당직을 서봤는데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건물이 14층 중 10층공사가 진행중이여서 그런지. 문의가 끊이지 않고 내방하시는 대표님도 꽤나 늘었습니다. 현재 소형평형대가 거의 소진되어가는 상황이니 지체없이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아래 내용을 보시고 광양프런티어밸라3차 면적이라던지 분양가가 궁금하시면 아래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제안서를 다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2017년 11월 착공을 시작으로 2019년 01월 10층 공사가 한창 진행중인 인천아파트형공장입니다.


워낙에 광고가 많이 된 현장이라서 또는 경인고속도로 가좌IC 인근을 지나실 때 가장 커보이는 건물이라서 중소기업 대표님이시라면 항상 관심을 갖고 계실텐데요.


인천가좌역 지식산업센터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가좌역 도보3분거리. 경인고속도로 가좌IC 부근 옛 코스모화학부지에 지어지는 역세권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아파트형공장을 전문적으로 시공해 온 광양종합건설이 시공중인 건물로. 2019년 08월 준공을 목표로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시 서구 가좌동 274-1번지에 지어지고 있으며. 지하1층부터 지상14층. 연면적 약22,000평 규모로 인근의 아파트형공장과는 규모부터가 틀린 인천시 랜드마크 아파트형공장입니다.


대지면적은 2,776평. 건축면적은 1,940평. 건폐율은 69.89%. 용적률은 419.22% 입니다. 승강기는 총10대가 설치되는데요. 인승용이 8대. 화물용이 2대로. 화물용 엘리베이터 적재하중은 3Ton 이라 화물이동에 큰 무리가 없습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경인고속도로 바로옆에 지어지는 아파트형공장인데요. 경인고속도로 일반도로사업구간에 위치하여 사업이 완료되면 현장 바로 앞에 사거리 교차로가 생겨 인천대로와 맞닿아 차량접근성이 좋아질 예정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아파트형공장. 근린생활시설. 풀옵션 오피스텔형 복층 기숙사로 지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 공장이나 사무실용도로 쓰실려면 지상2층부터 지상10층 사이에서 고르셔야 하는데요.


지하1층부터 지상1층은 근린생활시설. 2층부터 10층까지가 아파트형공장으로 설계되었습니다. 11층부터 14층까지는 오피스텔형 기숙사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10층도 아파트형공장이지만 10층은 사무실이나 연구실같은 조용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는 오피스라고 생각하시면 되십니다. 뿐만아니라 10층은 바로앞에 베란다는 물론이고 테라스까지 있어 아래층 아파트형공장보다는 분양가가 약간 높은 편입니다.


어쨋든 주로 보시게 되실 지상2층부터 지상9층까지는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5톤화물차량이 해당층까지 수직이동하여 호실까지 진입이 가능합니다. 



최대층고는 6M. 하중은 1,2ton/㎡로 평당 4톤정도되는 장비나 머신도 들여놓을 수 있어 제조업 공장에 안성맞춤입니다.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1기존 아파트형공장 드라이브인 시스템보다 한층 더 넓은 램프 폭을 가지고 있는데요.


곡선구간은 9.2m. 직선구간은 8m로 대형트럭이나 차량이 올라가기에 큰 무리없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광양프론티어벨리3차는 지상1층부터 지상14층까지 뚫려있는 중정설계로 되어있는데요. 중정설계로 채광도 좋고 환기에도 좋습니다.


위 그림은 지난 1월15일 찍어본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현장모습입니다. 건물외벽 유리창을 열심히 설치하고 있습니다...^^



<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소형공장 분양임대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