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서구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사무실 공장분양

인천서구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사무실 공장분양

안녕하세요. 인천서구 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사무실 및 공장을 분양하는 전연식 팀장입니다.


2018년 크리마스라고. 연말이라고 바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2019년 01월 중순을 넘어 월말이 되어갑니다..ㅠ 이제 곧 있으면 대한민국 최대명절 구정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래도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시공사 광양종합건설은 춥다고 핑계대지않고. 구정 연휴라고 나태하지 않게 꾸준히 하나하나 공정을 차분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월요일 제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당직이여서 하루종일 자리를 지켰는데요. 광양종합건설 회장님이 직접 오셔서 대행사와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시는 모습을보니 이 현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에 꽤나 많은 심혈을 기울이시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위 분양제안서에는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층별 도면 및 분양가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다운받으셔서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시고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전연식 팀장에게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아파트형공장은 인천광역시 신규로 지어지는 지식산업센터 중 가장 경쟁력있는 공장형아파트인데요.


인천지역에서는 그래도 규모가 있는 아파트형공장으로 경인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어 준공시점에는 높이 77M의 웅장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광양프런티어벨리3차는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 1번출구 도보3분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지하철과 가까운 역세권 아파트형공장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역세권일 뿐만아니라 경인고속도로 가좌IC 부근에 위치한 옛 코스모화학 부지에 지어지는 아파트형공장으로. 경인고속도로 일반도로화 사업의 최대수혜지로 인근 주변 중소기업 대표님의 많은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인천서구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제조업에 특화된. 물류이동에 최적화된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한 수직이동 후 해당 층 해당호실로 5톤화물차량이 진입이 가능합니다.


층고는 5.5M~6.0M로. 최대하중 평당 4톤의 무게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층과 3층은 층고가 6.0M. 4층부터 9층까지는 5.5M입니다.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설치되기는 하지만 추가로 적재용량 3톤 화물엘리베이터가 2기가 설치될 예정입니다. 


이상 간략한 인천서구공장 광양프런티어벨리3차에 대한 내용이였는데요. 성공을 위한 미래형 아파트형공장. 업무효율을 높여주는 첨단 시스템과 과학적인 설계로. 대표님의 비즈니스에 프리미엄을 더하시기 바랍니다.



< 인천서구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사무실 공장분양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