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아파트형공장 최고의 입지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인천 아파트형공장 최고의 입지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안녕하세요. 인천 아파트형공장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오늘도 새벽에 나와 포스팅하는데요. 분양홍보관은 여전히 춥고. 무섭습니다. 새벽에 나와서 일하다보니 지나가는 사람만 봐도 무섭습니다.ㅎㅎ



그래서 오늘도 문 꼭 걸어잠그고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ㅎ 혹시 아래 내용들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아래 홈페이지와 분양제안서를 참조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kr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모든 분들이 경인고속도로 가좌IC를 지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 도보3분거리에있는 역세권 지식산업센터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인천지역에 계시는 대표님은 잘 알고 계실겁니다.. 잘아파시다시피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사업의 최대수혜지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업 완료시 현장 앞으로 4거리가 생길 예정이어서 추후 미래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역세권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터임에도 불구하고 인근 아파트형공장보다 더 합리적인 평단가를 자랑합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를 분양받으시면 기존에 계시는 임차공장 임대료보다 더 저렴한 기업자금 대출이자를 통해 꿈에 그리던 대표님의 사옥을 마련하실 수 있는데요. 


향후 인근에 가좌역세권 상업지구 개발과 경인고속도로 일반화 사업완료시 프리미엄은 고스란히 대표님의 몫입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인천아파트형공장은 층고가 5.5m~6.0m로 77M 높이의 초고층으로 지어지고 있는데요. 광폭의 드라이브인 시스템과 5톤차량 호실진입이 가능해 물류접근이나 화물이동이 더욱더 편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광양프런티어벨리3차는 웅장한 모습에서 알 수 있다시피. 초대형 규모의 복합 지식산업센터인데요.. 규모의 경제에 따라 그만큼 관리비가 저렴하게 책정될 것입니다.


현저히 낮은 분양가. 평당 375만원부터 시작하는데요. 정부 정책자금 및 기업자금 대출의 낮은 이율로 최대 90%까지 대출지원이 가능합니다.


말하자면 계약금 10%만 있으면 계약이 가능한데요. 중도금도 무이자고. 입주시 잔금은 대출지원으로 충당이 가능합니다.



광양프런티어벨리3차는 건물이 어느정도 올라가서 그런지 중소기업 대표님의 문의가 더욱더 많아졌는데요. 혹시나 계약금이나 대출관련해서 그동안 고민만 해보셨다면. 바로 연락주세요.


최대한 대표님의 입장에 서서 좋은 정보 빠르게 전달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인천 아파트형공장 최고의 입지 광양프런티어밸리 3차 >


이상 간략하게나마 광양프런티어벨리 3차에 관한 내용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서두에 말씀드린 홈페이지와 분양제안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