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 늦었다고 생각할 때는 늦습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 늦었다고 생각할 때는 늦습니다

안녕하세요. 인천아파트형공장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홍보관 전연식 팀장입니다.


광양프론티어벨리3차는 인천광역시 최고의 아파트형공장이라고 자부하는데요. 인천 주안산단 가좌IC 부근 에 지어지는 최고의 업무환경과 빛나는 미래가치를 하나로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래 포스팅 내용을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은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kwangyang3.info


분양제안서 받아보기 -> 

http://bit.ly/2RKxwOo


홈페이지와 분양제안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광양프런티어밸리3차는 효율성을 높인 공장으로 설계되었는데요.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통하여 공장내부까지 화물차가 진입이 가능하구요.


내 공장 앞 내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전혀 없습니다. 공장간 통로도 넓어서 기존 아파트형공장의 차량 동선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층고도 높아서 2층과 3층은 6M. 4층부터 9층까지는 층고가 5.5M 라서 개방감있어 제조업하시는 중소기업에게는 최적합된 아파트형공장입니다.



뿐만아니라 대기업이 아니라 중소기업을 위한 금융혜택도 다양한데요. 계약금 10%만 내시면 잔금대출이 최대 90%까지도 가능합니다. 물론 회사의 기술력과 대표님의 신용도에 따라 틀려질 수는 있습니다.



세제혜택은 취득세 50% 감면, 재산세 37.5% 감면혜택이 있습니다. 취득세 감면혜택은 2019년12월31일 종료예정이라. 2020년에는 어떻게 다시 연장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지방세인 취득세가 지자체의 세수부족으로 정부에서 감면혜택을 줄일수도 있습니다.



광양3차 아파트형공장 권장업종은 제조업, 정보통신업, 지식기반산업으로 전자조립이나, 반도체. 광학기기. 의료정밀 등 제조업 기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근린생활시설에는 편의점이나 커피숍 그리고 부동산은 기본이며, 문구점이나 전문식당, 스크린골프 등의 상가들이 입점할 수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아까운 임대료 

내지마시고 최대 90% 기업자금 대출과 저렴한 대출이자로 내 공장 내 사옥을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90% 잔금대출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기술력이나 신용도에 따라서 틀려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많은 대출은 중소기업 신용도에도 큰 영향이 있으므로 감당할 수 있는 적당한 금액을 받으셨으면 합니다.



<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 >


지금까지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분양에 관한 내용이였습니다. 요즘들어 많은 문의가 있으니 광양프론티어밸리3차를 지켜보셨던 대표님께서는 빨리 서둘러주시기 바랍니다. 광양프론티어벨리3차 분양. 늦었다고 생각할 때는 늦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